PSN 지갑 충전 싸게 하는 방법

게임

플레이스테이션4의 게임이나 추가 컨텐츠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구입하기 위해서는 PSN 지갑을 충전해야 하는 과정을 거치는데요.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나 계좌이체를 이용해 현금으로 지갑을 충전하는데 해피머니나 문화상품권(컬쳐랜드)을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지갑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구매하기

1

네이버 쇼핑이나 오픈마켓에서 해피머니 또는 문화상품권을 검색해 보면 본래 금액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예로 해피머니 같은 경우 10만원권을 91,200원에 판매하고 있어 약 10% 절약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경우 대부분 신용카드 결제가 불가능하고 계좌 이체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아마 깡을 막기 위함인듯…)

3

상품권을 구매하면 문자로 코드 번호가 발송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니 기다립니다.

5

코드 번호를 받으면 구입한 상품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충전합니다. 만일 회원 가입이 되있지 않다면 가입을 해야합니다.

PSN 결제

7

상품권을 충전 했으면 이제 PSN에서 지갑을 충전할 차례입니다. PSN 카드 충전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결제 수단을 구입한 상품권으로 선택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9

만일 충전 페이지를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 파이어폭스등으로 접속하는 경우에는 상품권을 선택할 수 없고 위와 같은 안내 메시지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11

PSN 카드 결제가 완료되면 ‘PSN Card 바로 충전하러가기’ 버튼으로 계정에 바로 등록하거나 직접 입력하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방법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방법
탕탕특공대를 처음 플레이할 때 쿠폰을 이용해 약소한 패키지를 선물받을 수 있는데요. 게임이 일단 재미있는지 무과금 상태에서 시작할 때 쿠폰 코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