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포인트리로 대금결제 하는 방법

금융

KB국민카드에서 발급 받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카드 조건에 따라 포인트리가 지급됩니다.

국민카드는 자사의 포인트 쇼핑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지마켓, 옥션, 11번가등 제휴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시 포인트리로 결제 금액을 차감하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국민카드와 제휴가 되지 않은 오프라인등에서는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선결제 시스템을 이용해서 포인트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결제로 포인트리 사용하기

Kbcard Redeem Pointree 01

모바일을 기준으로 설명했지만 PC에서 또한 마찬가지로 국민카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같은 요령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메뉴의 혜택 > 포인트리 사용에서 카드대금결제를 선택합니다.

Kbcard Redeem Pointree 02

포인트리로 대금결제는 가지고 있는 포인트리로 선결제를 하는 개념으로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리를 차감해 결제 금액을 깎는 방식으로 온/오프라인 결제건을 가리지 않고 모두 적용이 가능합니다.

Kbcard Redeem Pointree 03

포인트리로 대금결제를 한 다음 결제 예정 금액을 살펴보면 포인트리로 차감하고 나머지 금액만 통장에서 출금됩니다.

이 방법은 제휴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1 포인트리도 사용할 수 있으니 페이백을 받기 애매한 포인트리를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