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민감한 콘텐츠 보는 방법

인터넷 서비스

지난 17일 부터 시행된 텀블러(Tumblr)의 새로운 정책 적용으로 성인 콘텐츠를 자사의 인공지능(AI)을 이용해 차단한다는 공지를 알린 바 있는데요.

덕분에 텀블러에 업로드 된 동영상 로딩이 빨라져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블로거는 좀더 쾌적한 환경에서 블로깅을 할 수 있는데 새로운 약관에서도 나와 있지만 정치적인 누드 시위나 예술 작품 같은 경우는 예외 사항으로 적용됩니다.

‘텀블러 민감한 내용일지 모릅니다.’

‘이 블로그는 민감한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성인 콘텐츠가 아닌 예술 작품이나 정치적인 콘텐츠를 보려고 하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는데, 이전 처럼 계정 설정의 필터링 항목을 찾아보면 안전 모드가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텀블러에서는 콘텐츠 정책을 강화하는 대신 안전 모드 필터링 옵션을 없애서 쉽게 콘텐츠를 열어 볼 수 있게 시스템을 변경했습니다.

텀블러 민감한 콘텐츠 확인하기

Tumblr This Blog It Can Contain Sensitive Content Title

비로그인 상태에서는 확인할 수 없으니 텀블러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로그인 한 다음 민감한 콘텐츠 메시지 하단의 ‘대시보드 가기’를 클릭합니다.

Tumblr This Blog It Can Contain Sensitive Content 01

텀블러 오른쪽에 페이지가 열리며 또 한번 같은 메시지의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View this Tumblr’ 버튼을 클릭하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일 ‘민감한 내용일지 모릅니다.’ 라고 메시지가 나온다면 해당 게시물은 민감한 콘텐츠로 분류되어 필터링 된 게시물로 열어볼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1 댓글. Leave new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Gmail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새로운 메일을 받을 때 알림으로 알려주고 중요한 알림을 분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때는…
크롬 개발자도구 꺼짐 현상 해결 방법
크롬 개발자도구 꺼짐 현상 해결 방법
크롬 개발자도구 꺼짐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시간으로 웹사이트의 HTML, CSS 편집과 스크립트 디버깅을 위해서 F12 키를 눌러 개발자도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