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TOP 25+ (2024년)

인터넷 서비스

추천하는 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보기 편하게 도메인과 함께 정리해 봤습니다.

토렌트 사이트는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시드나 마그넷 주소를 구할 수 있는 비회원제만 선별했으며 객관적인 순위 평가를 위해 알렉사의 TOP 랭킹 데이터를 참고하고 사이트의 이용 편의성과 광고 개재 비중을 개인적으로 판단해 정보를 모아 추천 순위를 책정했습니다.

토렌트 추천 순위 기준

  • 비회원제
  • Alexa 기준 방문자 수와 구글 검색 노출 비중
  • 토렌트 업데이트 빈도
  • 광고 개수
  • 마그넷 제공 여부

Alexa에서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는 것은 사이트의 생존률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뜻이고 자료 또한 그만큼 누적이 많이 되어 있다는 얘기겠죠.

또한 사이트 차단 빈도가 높기 때문에 나중에 접속 장애가 있는 경우를 대비해 운영자가 트위터 또는 별도의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최신 주소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도 평가에 포함되었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TOP 25+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토렌트 추천 사이트는 글을 갱신하는 현재 날짜 기준이며 접속 우회를 필요로 하는 사이트는 순위표의 목록 하단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오래 운영되었던 곳 중에서도 최근 문을 닫는 사이트가 늘어나고 있어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 몇일의 유예를 두고 있으며 목록 최하단으로 조정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날 때 체크를 하더라도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간혹 주소가 바뀌어도 바로 반영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이트 접속 주소와 순위 리스트는 꾸준히 업데이트 되니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등록해서 접속하시면 이용하기 편합니다. 😀

업데이트 : 24년 3월 13일

순위사이트 명사이트 주소
1토다와todawa64.asia
2토렌트큐큐torrentqq301.com
3토렌트씨torrentsee211.com
4토렌트릴torrentreel70.site
5토렌트와이torrentwhy108.xyz
6토렌트모바일torrentmobile128.com
7토렌트알지torrentrj140.com
8토렌트파이torrentpi125.com
9토렌트팁torrenttip115.com
10토렌트썸torrentsome134.com
11토렌트봇torrentbot130.com
12토렌트좋다torrentzota72.com
13토렌트족torrentjok36.com
14토렌트밤torrentbam119.com
15토렌트탑torrenttop92.com
16토렌트맥스t87.tormax.me
17토렌트우ww7.torrentwoo23.com
18토렌트바다ww19.torrentbada6.com
19토렌트영화ww19.torrentmovie8.com
20토렌트딘ww30.torrentdin4.com
21토렌트닉스w53.torrentnx17.com
22토렌트폴로ww3.torrentpolo9.com
23토렌트텐w53.torrentten12.com
24토렌트에그torrentegg1.com
25티프리카tfreeca22.com

접속 불가 : 토렌트왈, 토렌트다이아, 토렌트모드, 토렌트다, 토렌트콜, 토렌트카


해외 토렌트 사이트가 궁금하다면?

해외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TOP 10 정리


안내사항

토렌트 사이트에 안 들어가 질 때?

최근 정부에서 시행하는 웹하드 규제로 인해 그 여파로 대부분의 토렌트 사이트가 빠르게 차단이 되고 있습니다.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DNS를 1.1.1.1 또는 8.8.8.8로 설정하면 대부분 사이트 접속이 원할하지만 DNS 변경을 하기 어려운 환경에서는 사용하는 기기 환경에 맞게 아래 방법으로 우회 접속을 하면 되겠습니다.

토렌트 다운로드시 주의사항

토렌트로 자료를 다운로드 받다 보면 그리드나 애드웨어, 채굴등 바이러스가 설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동영상을 받는 경우 배포 시드 안에 EXE 파일이 있다면 다운로드 항목에서 체크를 해제하고 동영상만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프로그램 같은 경우 크랙을 위장한 바이러스 실행 파일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지 않는 것을 권장하며 피치 못하게 받아야 한다면 가상 컴퓨터에서 토렌트를 설치한 다음 자료를 다운로드 받은 후, 바이러스 검사 및 테스트를 거치는게 좋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내에서 웹하드 설치, 다운로더 프로그램 같은 안내는 무시하시고 토렌트 시드 파일인 .torrent 파일만 받거나, 검색 결과의 마그넷 주소로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


iknowwhatyoudownload에서 기록하는 다운로드 내역이 걱정된다면?

토렌트 iknowwhatyoudownload 차단 및 삭제 방법


토렌트 활용법

토렌트 속도를 올리는 최적화 방법이나 스마트폰에서 토렌트 사용 방법을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참고로 토렌트 씨앗 파일을 받지 않고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마그넷 링크(magnet:?xt=) 링크를 이용하면 깔끔하게 다운로드를 걸어놓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Gmail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새로운 메일을 받을 때 알림으로 알려주고 중요한 알림을 분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때는…
크롬 개발자도구 꺼짐 현상 해결 방법
크롬 개발자도구 꺼짐 현상 해결 방법
크롬 개발자도구 꺼짐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시간으로 웹사이트의 HTML, CSS 편집과 스크립트 디버깅을 위해서 F12 키를 눌러 개발자도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