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플러그인 구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에서 기능을 확장해 주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다가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 알림판에서 알려주고 사용자가 직접 업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하면 워드프레스에서 사용하는 테마와 다른 플러그인의 호환성 때문에 생각치 못한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요.

만일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했는데 문제가 생겨 플러그인을 다운그레이드 하고 싶은 경우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원하는 플러그인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구버전 다운로드

Wordpress Plugin Old Version Download 01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메뉴의 플러그인 > 설치된 플러그인으로 이동한 다음 다운그레이드를 원하는 플러그인의 ‘상세 보기’를 클릭합니다.

Wordpress Plugin Old Version Download 02

플러그인 정보 페이지 오른쪽의 ‘WordPress.org 플러그인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Wordpress Plugin Old Version Download 03

워드프레스의 플러그인 소개 페이지로 이동하면 오른쪽의 Advanced View를 클릭합니다.

Wordpress Plugin Old Version Download 04

페이지 가장 하단의 Development Version 드롭다운 선택 메뉴를 클릭한 다음 원하는 버전을 선택 후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플러그인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문제가 있는 최신 버전을 삭제한 다음 문제가 없었던 구버전을 설치해 다운그레이드를 하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Wordpress Gutenberg Title
워드프레스 구텐베르크 CSS 삭제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5.0에서 기본 에디터로 추가된 구텐베르크(Gutenberg)는 블록 스타일의 위지윅 에디터로 단순한 디자인의 활용도가 높은 CS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클래식…
Wordpress Disable Emoji Title
워드프레스 이모지(Emoji) 비활성화 방법
워드프레스는 :-)나 :-P 같은 텍스트 이모티콘을 입력하면 이모지로 변환해서 보여주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참고 : 워드프레스 이모티콘(스마일리) 사용법과 리스트 그림(え)과 문자(もじ)의 합성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