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핸드폰 소액결제 차단하는 방법

모바일 앱

핸드폰을 이용한 소액결제는 인터넷 쇼핑이나 게임 내 캐시를 구매할때, 편의점 결제할때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최대 50만원을 결제할 수 있어 신용카드 대신 사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을 잃어버리거나 문자를 통한 스미싱으로 피해를 볼 수도 있고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해 과소비를 불러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핸드폰 개통시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허용되어 있으며 최대 50만원 한도가 잡혀있기 때문에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면 만일을 위해서 해지하는 것이 좋은데요.

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하는 방법이 가장 간단하지만 상담원과 연결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직접 소액결제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차단하기

마이케이티 앱의 소액결제 내역으로 이동

스마트폰의 ‘마이 케이티’ 앱을 실행한 다음 왼쪽 메뉴를 터치 후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소액결제 내역’으로 이동합니다.

한도변경 선택

소액결제 내역에서 ‘이용한도 상세 내역 및 한도변경’을 선택한 다음 아래쪽의 한도변경 옵션을 터치합니다.

한도를 차단으로 설정

한도 아래쪽의 ‘차단’을 선택한 다음 변경 버튼을 누르면 소액결제 차단신청이 완료됩니다.

만일 소액결제 한도만 변경하고 싶다면 최대 50만원 미만 금액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웹사이트에서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가입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이트의 이용 방법과 배송 현황, 이벤트 등의 정보를 회원에게 알려주게 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