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모바일카드 카드번호 CVC 확인하기

금융

국민카드에서 발급 가능한 신용카드중 실물없이 스마트폰 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단독카드는 플라스틱 카드에 비해 기본연회비가 저렴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삼성페이 같은 결제를 선호하는 분들이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게 되는데요.

특히 국민카드는 ‘굴비’라는 시스템이 있어 여러장 발급을 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이렇게 발급받은 모바일 카드를 한번에 묶어서 사용할 수 있는 알파원카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한 소비자라면 모바일카드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모바일카드를 처음 발급 받은 사용자는 카드번호와 CVC번호등 카드 정보를 어떻게 확인하는지 헤맬수도 있는데 국민카드에서 발급받은 모바일카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카드번호와 CVC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모바일 단독카드 카드번호 및 CVC 확인하기

How To Check Kb Kookmin Card Mobile Card Number And Cvc 1

모바일 단독카드의 정보를 확인하려면 KBPay가 필요합니다.

KB국민카드 앱과 다르니 만일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플레이스토어 / 앱스토어에서 설치합니다.

How To Check Kb Kookmin Card Mobile Card Number And Cvc 2

KB페이 앱을 실행한 다음 더보기 > 편의기능 > 실카드번호조회를 선택합니다.

발급받은 카드 리스트에서 번호를 알고 싶은 모바일 카드를 선택 후 하단의 ‘조회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How To Check Kb Kookmin Card Mobile Card Number And Cvc 3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 단독카드 번호와 유효기간, CVC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카드에서 CVC번호는 보안상 3분동안 유효하며 번호가 계속 바뀌기 때문에 모바일카드를 삼성페이나 쿠페이 같이 CVC번호를 요구하는 서비스에 연결할때 신경써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