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언어 한국어로 설정하는 방법

인터넷 서비스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메뉴가 영어나 아랍어로 바뀌는 경우가 있는데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한국어로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언어가 바뀐 경우 페이스북 내부적으로 업데이트가 있을때 종종 생기는 오류로 스마트폰에서는 ‘죄송합니다. 현재 한국어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페이스북 언어는 접속하는 장치의 언어를 인식해서 기본으로 사용하는데 간혹 한국어 오류가 나타나는 경우 그냥 냅두면 알아서 다시 한국어로 돌아오기도 하지만 페이스북을 사용하기 불편하다면 사용자가 직접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페이스북 언어 한국어로 변경하기

Facebook Change Language 01

1.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의 ▼ 화살표 버튼을 클릭한 다음 Settings(설정)을 선택합니다.

Facebook Change Language 02

2. 왼쪽 메뉴의 Language and region(언어)를 선택한 다음 Facebook language 항목 오른쪽의 Edit 버튼을 클릭합니다.

Facebook Change Language 03

3.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드롭다운 메뉴로 이동하며 클릭해서 ‘한국어’로 변경합니다. 참고로 한국어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언어를 변경한 다음 Save Changes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스북이 한국어로 적용됩니다.

페이스북 모바일 앱 언어 변경하기

Facebook Mobile Change Language 01

스마트폰에서 페이스북 앱이 영어로 나온다면 PC와 마찬가지로 언어를 변경하면 됩니다.

1. 페이스북 앱을 실행한 다음 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터치 후 Setting & Privacy(설정과 공개 범위)를 선택하면 세부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Language(언어)를 선택합니다.

Facebook Mobile Change Language 02

2. Language의 기본값은 기기 언어(Device Language)로 선택되어 있을텐데 ‘한국어’를 선택해 장치 언어와 상관 없이 페이스북 앱을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게 설정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Gmail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새로운 메일을 받을 때 알림으로 알려주고 중요한 알림을 분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