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파일 앱 안의 사진, 동영상을 사진 앱으로 옮기는 방법

iOS

아이폰에서 에어드롭(AirDrop) 또는 웹브라우저 앱에서 다운로드 받은 으로 받은 사진, 동영상은 파일 앱 안의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아이폰은 각 앱끼리 파일에 접근하는 권한이 없기 때문에 파일 앱과 사진 앱이 분리되어 파일을 관리하기 때문에 파일 앱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사진 앱에서 갤러리 형태로 볼 수 없는데요.

파일 앱의 사진, 동영상 파일을 사진 앱에서 보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파일을 옮기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파일 앱의 사진, 동영상을 사진 앱으로 옮기기

How To Move Photos And Videos From Iphone Files App To Photos App 1

1. 아이폰에서 파일 앱을 실행합니다.

2. 사진 앱으로 옮기고 싶은 파일을 길게 터치합니다.

How To Move Photos And Videos From Iphone Files App To Photos App 2

3. 파일 메뉴에서 공유를 선택한 다음 공유 옵션에서 이미지 저장을 터치하면 사진 앱으로 전송됩니다.

How To Move Photos And Videos From Iphone Files App To Photos App 3

4. 여러장의 사진, 동영상을 한번에 사진 앱으로 옮기고 싶다면 파일 앱 상단의 점 세개를 터치한 다음 선택을 터치합니다.

5. 사진 앱으로 옮길 파일을 한번에 선택한 후 하단의 공유 버튼을 터치합니다.

How To Move Photos And Videos From Iphone Files App To Photos App 4

6. 이미지 저장을 선택하면 파일 앱에 있는 사진, 동영상 파일이 사진 앱으로 전송되어 앨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