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카드 번호 조회하는 방법

금융

최근엔 스마트폰의 간편결제나 핀테크 서비스를 이용해 신용카드 대신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머니에 지갑을 넣기 부담되는 경우 지갑을 놓고 다니는 경우도 더러 있는데요.

지갑을 놓고 다니다가 핫딜을 발견한 경우 결제를 해야하는데 간편결제를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거나 해외 사이트에서 결제를 해야하는 경우 신용카드 번호를 알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CVC번호나 유효기간 정도는 외울 수 있어도 카드번호를 외우고 다니기에는 너무 길기 때문에 실물카드가 없다면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기곤 합니다.

카드번호를 까먹었을 때 신한카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카드번호 조회

How To Inquire Shinhancard Card Number 01

1. 신한카드 앱을 기준으로 메뉴 > 마이페이지 > 내카드관리로 이동합니다.

How To Inquire Shinhancard Card Number 02

2. 내카드관리에서 카드번호를 조회할 카드를 선택 후 ‘카드번호 전체보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카드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How To Inquire Shinhancard Card Number 03

3. 선택한 신용카드의 전체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CVC코드와 유효기간은 조회되지 않기 때문에 따로 알고 있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