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 방법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는(Among Us)는 기존 텍스트 형식의 마피아 게임을 탈피하고 캐릭터를 움직여 행동하는 마피아 게임으로 모바일과 스팀 PC 버전으로 발매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어몽어스는 ‘Innersloth’ 라는 제작사에서 만들었으며 영어가 기본이지만 한글도 지원하기 때문에 한글패치 없이도 설정에서 한글판으로 변경하면 큰 무리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느 장점이 있습니다.

PC에서 어몽어스를 하려면 스팀에서 5,500원을 주고 구입해야 하지만 모바일에서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으로 어몽어스를 할텐데요.

앱 스토어에서 처음 어몽어스를 설치하면 영어로 표시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한글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 한글 변경하는 법

How To Change Language To Korean On Among Us Mobile 1
어몽어스 모바일 첫 화면

1. 어몽어스를 실행한 다음 화면 하단의 설정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How To Change Language To Korean On Among Us Mobile 2
어몽어스 언어 설정

2. 설정 화면 상단의 ‘Data’ 항목을 선택한 다음 Language 설정 화면에서 Korean을 찾아 선택합니다.

How To Change Language To Korean On Among Us Mobile 3
어몽어스 한글 변경

3. 어몽어스 한글 버전으로 바로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Among Us Shhhhh Title
어몽어스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어몽어스(Among US)는 무료 게임으로 어몽어스를 플레이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는 17세 이상 콘텐츠 등급이기…
pokemon get superball pokestop title 1
포켓몬GO 슈퍼볼 얻는법과 사용 방법
저랩때 몬스터볼을 이용해서 포켓몬을 사냥하다 보면 레어 희귀 몬스터나 CP가 높은 몬스터 같은 경우에는 몬스터볼을 잘 던져도 몬스터볼에서 뛰쳐 나오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