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Among US)는 무료 게임으로 어몽어스를 플레이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는 17세 이상 콘텐츠 등급이기 때문에 연령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사용자 또는 자녀보호시스템이 걸려있는 계정은 플레이 스토어에서 어몽어스를 검색했을 때 검색결과가 나타나지 않아 플레이를 할 수 없는데요.

또한 플레이 스토어를 사용할 수 없는 환경인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어몽어스를 APK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 APK 설치하기

How To Download And Install Among Us Apk 1
APK 설치 설정

어몽어스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기 전에 인터넷에서 받은 APK 파일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권한을 허용해야합니다.

삼성 갤럭시를 기준으로 [설정 > 생체 인식 및 보안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로 이동한 다음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때 사용할 인터넷 브라우저, 파일 탐색기를 허용 설정하면 됩니다.

만일 옵션을 잘 못찾겠다면 아래 자세하게 설명된 글을 참고해주세요.

참고 : 안드로이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방법

How To Download And Install Among Us Apk 2

링크 : uptodown

APK 파일을 제공하는 사이트는 몇곳이 있는데 uptodown이 다운 속도가 그나마 나은편입니다.

uptodown에서 Among US를 영어로 검색한 다음 최신 버전을 선택합니다.

How To Download And Install Among Us Apk 3

어몽어스 APK를 다운로드한 다음 파일을 열어 설치를 진행합니다.

How To Download And Install Among Us Apk 4

APK를 받을 때 사용한 브라우저가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허용 설정했다면 문제없이 설치됩니다.

이제 어몽어스를 즐기면 되며 만일 어몽어스를 처음 실행했을 때 영어로 나온다면 한글로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How To Change Language To Korean On Among Us Mobile Title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 방법
어몽어스는(Among Us)는 기존 텍스트 형식의 마피아 게임을 탈피하고 캐릭터를 움직여 행동하는 마피아 게임으로 모바일과 스팀 PC 버전으로 발매되어 큰 인기를…
pokemon get superball pokestop title 1
포켓몬GO 슈퍼볼 얻는법과 사용 방법
저랩때 몬스터볼을 이용해서 포켓몬을 사냥하다 보면 레어 희귀 몬스터나 CP가 높은 몬스터 같은 경우에는 몬스터볼을 잘 던져도 몬스터볼에서 뛰쳐 나오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