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블루투스 연결 목록 삭제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갤럭시 스마트폰에 한 번이라도 연결했던 블루투스 장치는 블루투스의 장치 목록에 고스란히 내역이 남게 됩니다.

이어폰이나 스피커, 키보드등 다양한 블루투스 장치가 연결 목록에 남아있고 해당 디바이스에 전원이 들어오면 자동으로 연결되어 편리한 기능인데요.

간혹 친구의 이어폰을 빌려 썼거나 중고로 판매한 제품이 블루투스 내역에 남아있는 경우, 디바이스 오작동으로 초기화를 하고 싶은 경우 블루투스 장치를 연결 목록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환경 : 갤럭시 S10

갤럭시에서 블루투스로 등록된 기기 지우기

How To Delete Bluetooth Connection List From Galaxy Smartphone 1

설정 > 연결 > 블루투스로 이동합니다.

How To Delete Bluetooth Connection List From Galaxy Smartphone 2

블루투스 화면의 ‘등록된 디바이스’ 목록에서 저장된 디바이스 오른쪽의 설정 버튼을 터치한 다음 ‘등록 해제’를 선택하면 블루투스 목록에서 장치가 삭제됩니다.

How To Delete Bluetooth Connection List From Galaxy Smartphone 3

등록되어 있는 모든 디바이스를 삭제하면 깔끔하게 초기화가 되며 이전에 연결했던 기기가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에 나타나는 경우 갤럭시의 블루투스 옵션을 껐다가 다시 켜면 사라지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