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Edge(엣지) 시작 페이지 변경하는 방법

윈도우10

마이크로소프트의 크로미움 기반 최신 브라우저인 엣지(Edge)는 시작페이지가 새탭으로 되어 있으며 새탭 페이지는 Microsoft 로고와 함께 빙(Bing) 검색엔진을 이용한 검색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환경을 생각했을 때 Bing을 잘 사용하지는 않기 때문에 엣지 시작 페이지로 네이버 또는 구글을 선호할텐데요.

엣지에서 시작페이지를 변경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Microsoft Edge 시작페이지 변경 설정

How To Change The Edge Browser Start Page 1

1. MS Edge를 실행한 다음 메뉴 >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Change The Edge Browser Start Page 2

2. 설정 화면 왼쪽 메뉴에서 시작할 때로 이동한 다음 특정 페이지 열기 옵션을 체크하고 새 페이지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How To Change The Edge Browser Start Page 3

3. 시작페이지로 등록하고 싶은 사이트를 URL 입력칸에 작성합니다.

네이버(https://www.naver.com)나 구글(https://www.google.com) 같은 검색 엔진을 취향에 맞게 등록합니다.


등록을 마친 다음 엣지를 껐다가 다시 실행해보면 등록한 검색엔진이 시작화면에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엣지가 실행되어 있는 상태에서 새로운 창을 열거나 새탭을 열었을 때 MSN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새탭 페이지를 사용자가 원하는 사이트로 변경하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참고 : 크로미움 엣지 새탭 페이지 변경하는 방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