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초기화 방법

안드로이드

갤럭시 스마트폰의 USIM을 제거해서 공기계 상태가 되었을 때나 삼성페이에 등록한 신용카드가 제거되지 않는 경우, 티머니/캐시비 교통카드 오류가 생겼을 경우 삼성페이를 초기화하면 등록한 카드를 모두 깔끔하게 삭제할 수 있는데요.

간혹 삼성페이 비밀번호를 3회 잘못 입력해서 초기화 되는 경우가 있는데, 삼성페이를 사용자가 직접 초기화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ow To Reset Samsung Pay 1
삼성페이 교통카드 오류와 신용카드 결제 오류

삼성페이 초기화 방법

How To Reset Samsung Pay 2

1. 삼성페이 앱을 실행한 다음 좌측 상단의 메뉴 > 설정 아이콘을 누릅니다.

2. Samsung Pay 설정 화면에서 가장 하단의 앱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How To Reset Samsung Pay 3

3. 앱 초기화 화면에서 하단의 초기화 버튼을 누른 다음 초기화 이유를 적당히 선택 후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4. 초기화시 삼성페이에 등록된 지문/홍체 인증 또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할 수 있습니다.

How To Reset Samsung Pay 4

5. 삼성페이가 초기화되면 앱을 처음 실행했을 때 처럼 앱 권한과 카드 등록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며 삼성페이에서 충전한 교통카드는 USIM 카드의 NFC에 기록되기 때문에 교통카드 등록시 충전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설정은 알림 및 전화 수신 벨소리를 모두 무음으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뺏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내 파일 앱에서 PDF를 선택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받은 PDF 파일을 열었을 때 PDF 뷰어가 아닌 구글 드라이브로 열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