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스쿨존 우회 설정 방법

모바일 앱

2020년 3월 민식이법 이후 어린이 보호 구역에서 워낙 다양한 사건 사고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서로 억울한 일이 없도록 웬만하면 어린이 보호 구역을 피해서 다니는 편이 좋은데요.

T맵에서는 이러한 상황 여건에 맞춰서 티맵 8.1.1 버전에서 스쿨존을 회피해서 우회하는 도로를 안내해주는 기능을 탑재해 운전자의 불안함을 조금이라도 해소해주고 있습니다.

티맵은 SKT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사용자도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맵에서 스쿨존 우회 경로 설정하기

How To Set A School Zone Bypass Route On T Map 1

티맵에서 도착지를 검색해 선택한 다음, 경로 설정에서 화면을 내려 어린이 보호 안내를 선택하면 스쿨존을 우회하는 경로로 설정됩니다.

How To Set A School Zone Bypass Route On T Map 2

만일 다른 경로를 선택해 내비게이션의 안내를 받고 있다면 T맵 하단의 점세개 메뉴 버튼을 터치한 다음 다른 경로 > 어린이 보호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어린이 보호 구역을 우회하는 경로로 설정되며 길안내를 재탐색합니다.

How To Set A School Zone Bypass Route On T Map 3

추가로 만일 어린이 보호 구역 진입시 나오는 어린이 목소리를 듣기 싫다면 설정 > 음성 안내 항목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안내를 끄면 되며 어린이 목소리를 변경하는 옵션은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웹사이트에서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가입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이트의 이용 방법과 배송 현황, 이벤트 등의 정보를 회원에게 알려주게 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