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결제 알림 문자 신청, 해지 방법 (SMS, 카카오톡)

금융

삼성카드로 결제를 했을 때 카드 사용 알림 문자나 카카오톡 알림을 받고 싶은 경우 문자 알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결제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5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무료로 SMS 문자 알림을 받을 수 있지만 모든 결제 알림을 받으려면 월 300원 알림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삼성카드 결제 알림 문자 신청하기

How To Apply For Samsung Card Payment Notification Sms Message 1

삼성카드 앱에서 메뉴 > 정기결제 > 카드이용 알림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Apply For Samsung Card Payment Notification Sms Message 2

알림 상품선택 화면에서 바로알림을 선택한 다음 수신선택에서 문자메시지(SMS)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신청해도 월 300원 이용료가 부과되며 데이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큰 메리트는 없어 보이지만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카드 알림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보유한 포인트를 차감해서 결제하지만 월 300원을 직접 결제하게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일 가족카드를 발급받았다면 가족카드 승인내역 알림도 문자메시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 뿐만 아니라 카족카드 발급자에게도 문자메시지로 사용 알림을 받을 수 있으니 가족카드 승인내역 알림 옵션을 체크한 다음 나에게도 알림을 선택해서 양쪽에서 알림 문자를 받게 설정합니다.

가족카드 알림을 신청했을 때 추가되는 요금은 없으며 카드를 몇 장 사용하든지 월 300원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로알림 서비스는 기본적인 서비스로 카드 승인/취소 내역, 결제예정금액을 문자로 알려주는데 카드 한도 알림 같은 부가적인 알림을 추가로 받고 싶다면 휴대폰알림, 명의보호알림, 금융안심보상 중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즘엔 카드사 앱을 통해 푸시알림을 무료로 서비스하는데 삼성카드는 푸시알림 서비스가 없어서 아쉽네요.

삼성카드 결제 알림 문자 해지하기

신용카드 사용이 줄었거나 잠시 사용하지 않는 경우 알림 서비스 이용료를 절감하기 위해 알림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How To Apply For Samsung Card Payment Notification Sms Message 3

삼성카드 앱에서 메뉴 > 정기결제 > 카드이용 알림으로 이동하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바로알림이 선택되어 있습니다.

화면 아래의 내 상품 조회 버튼을 터치한 다음 해지를 선택하면 알림서비스가 해제되며 사용 요금이 더이상 청구되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