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기프트 바우처 신청 방법

금융

삼성카드의 프리미엄 신용카드를 발급 받았을 때 각 카드마다 기프트 옵션으로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삼성카드 더원(THE1) 같은 경우 신세계상품권, 아시아나항공팩등에서 선택할 수 있고 아멕스 골드 같은 경우 해비치 제주 골프이용권 또는 숙박 이용권, 5대 업종 할인 서비스 중 선택을 할 수 있게 됩니다.

ARS를 이용해 상담원에게 기프트 서비스를 직접 신청할 수도 있지만 유선상담은 항상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해 이용자가 직접 기프트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기프트 바우처 서비스 신청하기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How To Redeem A Gift Voucher On Samsung Card 1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다음 좌측 상단의 전체메뉴 > 혜택 > 나의 카드 혜택을 차례대로 클릭해 이동합니다.

How To Redeem A Gift Voucher On Samsung Card 2

카드혜택 화면에서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나열되는데,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를 선택한 후 스크롤을 내려 기프트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 기프트 신청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기프트 서비스 오른쪽 부분에 신청 가능 리본이 활성화되지 않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ow To Redeem A Gift Voucher On Samsung Card 3

이번 혜택 이용 가능 여부 화면에서 신청가능 버튼이 보이면 클릭해서 기프트를 선택합니다.


삼성카드 모바일 앱에서 신청

How To Redeem A Gift Voucher On Samsung Card Mobile 1

스마트폰에서 삼성카드 앱에 로그인한 다음 메뉴 > 혜택 > 나의 카드 혜택으로 이동합니다.

나의 카드 리스트 상단 화면에서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를 선택한 다음 화면을 내려 기프트 서비스 박스를 터치합니다.

How To Redeem A Gift Voucher On Samsung Card Mobile 2

이번 혜택 이용 가능 여부에서 신청가능 버튼을 터치한 다음 기프트 선택 화면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바우처를 선택한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기프트 바우처 신청이 완료됩니다.

기프트 바우처는 카드 발급월을 기준으로 1년에 한번만 제공되며 한 번 선택한 바우처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