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작업표시줄 날씨 제거하는 방법

윈도우10

최근 윈도우10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뉴스 및 관심사 기능은 작업표시줄에 날씨와 온도를 표시해주고 날씨를 클릭했을 때 주요 관심사에 해당하는 뉴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작업표시줄의 날씨 기능은 시작 화면의 날씨 위젯 기능과 중복되고, 작업표시줄을 깔끔하게 사용하고 싶은 사용자는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거슬릴 수 있는데요. 작업표시줄의 날씨를 다음과 같이 끌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작업표시줄 날씨 뉴스 끄기

How To Remove Windows 10 Taskbar Weather 1

작업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콘텍스트 메뉴에서 뉴스 및 관심사 > 끄기를 선택하면 작업표시줄의 날씨와 온도가 삭제됩니다.

참고로 날씨는 살려두고 작업표시줄 날씨를 마우스로 가리키면 자동으로 뉴스 및 관심사 창이 팝업되는 기능을 끄고 싶다면 ‘가리킨 항목 열기’ 옵션을 해제하면 됩니다.

How To Remove Windows 10 Taskbar Weather 2

참고로 날씨 기능을 삭제하지 않고 아이콘만 작게 하고 싶다면 뉴스 및 관심사 > 아이콘만 표시를 선택하면 현재 날씨가 간단하게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날씨만 표시하고 클릭했을 때 뉴스가 표시되지 않게 하는 기능은 현재 지원하지 않아 아쉽네요.

How To Remove Windows 10 Taskbar Weather 3

요즘에 주식에 투자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뉴스 및 관심사 기능 안에 있는 주식 관심 종목을 활용하면 회사에서 효율적인 루팡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