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유심 다운로드 실패시 해결 방법

생활 정보

SK 세븐모바일에서 셀프개통시 유심 다운로드 화면에서 계속 실패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시도해봅니다.

  1. 세븐모바일에서 전산상 개통이 완료된 것을 확인했으면 전화 앱에서 #758353266#646# 을 누른 후 유심 다운로드 화면이 뜨면 확인(예) 버튼을 누른다.
  2. 1~5분정도 기다리면 유심 다운로드가 완료된다.
  3. 2번 과정에서 2~3회 실패가 떠서 재부팅할 수 있다.
  4. 만일 반복적으로 실패가 뜨면 다른 공기계에 유심을 꽂은 후 1번 방법으로 유심을 다운로드한다.
  5. 다른 공기계가 없는 경우 개통할 기기에서 유심을 분리한 상태에서 전화 앱 > #758353266#646# 번호를 누르고 실패 후 재부팅을 할 때 바로 유심을 꽂아서 부팅을 한다.
  6. LG 공기기에서 셀프개통시 유심 인식이 안될 수 있으며 삼성폰 또는 아이폰에서 유심 다운로드를 진행해야한다.

유심 분리 후 재부팅때 유심 연결해서 다운로드하기

How To Fix Sk Seven Mobiles Sim Download Failure 1
재부팅시 유심 트레이를 바로 꽂는다.

유심 다운로드 실패시 유심을 분리한 상태에서 #758353266#646# 에 전화를 걸어 유심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당연히 유심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실패 메시지가 뜨며 재부팅을 하게 되는데 이때 재빠르게 유심을 연결해서 부팅시 유심이 인식되게 한 후 재부팅이 끝나면 #758353266#646# 에 전화를 걸어 유심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보통 유심 인식이 안될 때 이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이 방법도 안된다면 다른 공기계에서 유심 다운로드를 진행해야 합니다.

LG 공기기 유심 다운로드 실패

How To Fix Sk Seven Mobiles Sim Download Failure 2

LG 스마트폰 같은 경우 유심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 오피셜로 안내를 하고 있기 때문에 LG 기기에서 유심 다운로드 실패가 뜨는 경우 삼성폰 또는 아이폰을 구해서 유심을 다운로드합니다.

꼭 공기기가 아니더라도 상관 없으니 가족 폰을 빌려서 진행하면 되며 만일 다른 기기에서도 유심 다운로드 실패가 뜨면 유심 불량일 경우가 있기 떄문에 교환 또는 반품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