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iOS

핀터레스트는 인터넷에 있는 이미지와 GIF, 동영상등의 미디어를 사용자가 스크랩해서 카테고리별로 분류하고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하고 있는데요.

아이디어가 필요할 때나 자료를 수집할 때 유용하게 사용되는 핀터레스트는 스마트폰 앱이나 PC에서 이미지를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동영상 같은 경우 다운로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스크랩만 해야 하는데요.

핀터레스트에 있는 동영상을 아이폰에 소장하고 싶은 경우 공유 주소를 이용해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거쳐 아이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하기

How To Save Pinterest Videos On Iphone 1

핀터레스트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동영상을 연 다음 하단의 공유 버튼 > 링크 복사를 터치합니다.

How To Save Pinterest Videos On Iphone 2

링크 : Pinterest Video Downloader

핀터레스트 비디오 다운로더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페이지 중간의 주소입력칸에 클립보드에 복사했던 https://pin.it/xxx 형식의 주소를 붙여넣기 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합니다.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핀터레스트 동영상 다운로드 링크가 생성되며 1080p, 720p 화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How To Save Pinterest Videos On Iphone 3

다운로드 링크를 터치하면 핀터레스트 동영상이 전체화면으로 재생되는데, 전체화면 재생을 해제한 다음 하단의 공유버튼 > 파일에 저장을 선택합니다.

How To Save Pinterest Videos On Iphone 4

핀터레스트 동영상이 저장될 폴더를 선택하면 아이폰에 mp4 파일이 저장됩니다.

핀터레스트 이미지와 동영상은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저장 후 배포하는 것은 삼가해야하며 개인 소장 용도로 사용해야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