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화면 터치 잠금 설정 방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거나 유튜브를 볼 때 화면을 잘못 건들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터치 잠금 설정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화면을 켜둔채 모바일 게임을 오토로 돌리거나 유튜브를 틀어서 영유아 자녀에게 줄 떄 화면이 터치되서 오작동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갤럭시의 접근성 기능을 이용해 화면 터치 잠금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환경 : 갤럭시 Z플립3, One UI 3.1.1

갤럭시 화면 터치 잠금 설정하기

How To Set Up Galaxy Screen Touch Lock 1
  1. 갤럭시의 앱 서랍에서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2. 접근성 > 입력 및 동작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Set Up Galaxy Screen Touch Lock 2
  1. 입력 및 동작 설정에서 입력 제어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2. 입력 제어 바로가기를 활성화합니다.
  3. 입력 제어 사용시 ‘제스처로 소리 끄기’와 ‘휴대전화를 들 때 알림’을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이 기능 끄기’ 팝업에서 끄기를 선택하면 두 옵션이 자동으로 비활성화됩니다.
How To Set Up Galaxy Screen Touch Lock 3
  1. 볼륨 올리기 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입력 제어가 활성화되며 최초 실행시 권한을 요구합니다. ‘사용’을 터치해 활성화합니다.
  2. 입력 제어를 실행하면 화면에서 터치 차단 영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일부 화면의 차단 영역을 선택하거나 전체 화면 차단을 선택한 후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4. 화면 제어가 실행되면 퐈면 주변치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터치 차단이 됩니다.
  5. 터치 차단을 해제하려면 볼륨 올리기 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6. 화면 제어 옵션에서 터치 차단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설정은 알림 및 전화 수신 벨소리를 모두 무음으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뺏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내 파일 앱에서 PDF를 선택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받은 PDF 파일을 열었을 때 PDF 뷰어가 아닌 구글 드라이브로 열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