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제네시아 장인의 카타나 해금, 아이템 조합 정리

게임

로그 제네시아의 진화 등급 무기인 장인의 카타나는 불의 영혼과 카타나를 진화 시켜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로 카타나의 공격에 범위 피해가 추가되는 공격 형식입니다.

필자가 장인의 카타나로 플레이 했을 떄 넉백 옵션이 붙은 무거움 장신구를 사용하면 엘리트 유닛이 플레이어 캐릭터에게 쉽게 접근하지 못해서 게임을 쉽게 풀어가는 재미가 있는 무기였는데요.

장인의 카타나는 업적을 달성해 무기를 해금하고 아이템을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인의 카타나 해금 조건

장인의 카타나 해금 조건 1
로그 제네시아 장인의 카타나 무기 설명
업적 이름업적 해금 조건
사무라이가 더 멋있는듯쿠나이 5 레벨 달성 시 카타나 해금
창조물이여 일어나라카타나 8 레벨 달성 시 장인의 카타나 해금
장인의 카타나 해금 조건

장인의 카타나를 얻기 위해서는 위의 두가지 업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레어 등급 무기인 쿠나이를 레벨 5까지 달성하면 카타나가 해금되며 레벨업을 했을 떄 드랍되는 아이템 중에 확률적으로 카타나가 추가됩니다.

카타나가 해금되면 진행하던 게임을 종료 후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 최초 스타트시 아이템 루팅에서 카타나를 먼저 받고 시작하는게 빠릅니다.

리세마라를 하다 보면 생각보다 금방 카타나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타나 레벨 8 달성하기

로그 제네시아 카타나 레벨 8 달성하기
대장간 한계돌파 서비스
  1. 필드에서 캐릭터 레벨업을 통해 카타나 레벨 7까지 파밍
  2. 대장간에서 한계돌파 서비스로 카타나 레벨 8 달성

카타나 레벨을 8로 올리려면 레벨업을 통한 파밍으로 카타나 레벨 7을 만든 후 맵에서 보스전 앞에 있는 대장간에서 한계돌파 서비스를 통해 카타나를 레벨 8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골드가 필요하므로 대장간에 들어가기 앞서 5,000~15,000 골드 정도를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장인의 카타나 조합

장인의 카타나 조합
장인의 카타나 진화

장인의 카타나 조합 : 카타나 Lv.8 + 불의 영혼 Lv.1

한계돌파 서비스를 통해 장인의 카타나가 해금되고 보조 아이템인 불의 영혼을 얻은 상태에서 레벨업을 하면 일정 확률로 장인의 카타나가 루팅되며 아이템이 진화합니다.

처음 입수할 때는 파밍을 해야 하지만 이후에는 자연적으로 조합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 과정을 한 번에 끝내고 싶다면 E랭크 이상 게임에서 리세마라를 통해 카타나를 먼저 얻고 게임을 시작하면 생각보단 쉽게 장인의 카타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방법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방법
탕탕특공대를 처음 플레이할 때 쿠폰을 이용해 약소한 패키지를 선물받을 수 있는데요. 게임이 일단 재미있는지 무과금 상태에서 시작할 때 쿠폰 코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