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

모바일 크롬 팝업 차단 해제가 필요할 때 설정에서 팝업 관련 옵션을 찾아도 눈에 띄지 않아서 크롬 팝업 차단 해제를 못해 사이트 이용에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같은 모바일 크롬이라도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서 설정 위치가 달라 인터넷을 검색해 관련 설정을 찾다 보면 어떤 것이 맞는 건지 혼동이 오는데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각각 설명했으니 팝업 차단 때문에 불편하다면 설정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설정

아이폰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설정 1

크롬을 연 다음 [설정 > 콘텐츠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아이폰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설정 2
[팝업 차단 사용]을 누른 다음 오른쪽의 토글 버튼을 끄면 팝업 차단 해제가 설정됩니다. 이제 팝업 차단이 되는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아이폰에서 팝업 해제 설정이 제대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안드로이드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설정

안드로이드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설정 1

삼성 갤럭시를 포함한 안드로이드 계열의 모바일 크롬은 팝업 차단 해제 설정이 PC와 비슷합니다.

다만 PC와 같이 각 사이트 개별적으로 해제 설정은 불가능하며 전체 사이트에 대한 팝업 차단 해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크롬을 연 다음 [설정 > 사이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안드로이드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설정 2

콘텐츠 항목에서 [팝업 및 리디렉션]을 누른 다음 토글 버튼을 켜면 [차단됨]에서 [허용됨]으로 설정이 변경됩니다.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됨] 이렇게 설정되면 팝업 차단 해제가 된 것으로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팝업 화면을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카카오톡 채널 차단 및 해제 방법
웹사이트에서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가입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이트의 이용 방법과 배송 현황, 이벤트 등의 정보를 회원에게 알려주게 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