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오스) 퀘스트 확인 방법

게임

5월 23일까지 진행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오스) 시공의 도전자 2.0 이벤트에서 참여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오니 겐지, 경찰 디바 스킨 때문에 오버워치 유저들의 참여가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필자 또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은 다 얻어놓은 상태인데요.

시공의 도전자 2.0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인공 지능이나 빠른 대전을 플레이 하게 되는데 내가 몇판을 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일일히 카운트 하지 않고도 이벤트 조건에 부합되면 바로 아이템을 증정하기 때문에 굳이 셀 필요는 없지만 한번에 몰아서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시간이 촉박하거나 지루할때는 몇판을 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요. 이럴때는 퀘스트 진행 사항을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heos quest list 01 1

히오스 퀘스트 진행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플레이 화면 오른쪽 하단의 느낌표를 클릭합니다.

heos quest list 02 3

여기에 일일 퀘스트와 레벨 진척도, 그리고 시공의 도전자 2.0 이벤트 같은 특별 이벤트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면서 플레이 하면 되겠습니다.

heos quest list 03 5
heos quest list 04 7

사실 별거 아닌데 이벤트 진행을 하던중 채팅창으로 물어보는 유저가 있어서 퀘스트 확인을 모르는 분이 또 계실까봐 포스팅 해봅니다. :) 이벤트 참여 때문에 플레이한 히오스지만 하다보니 은근 재미있어서 1인큐로 몇판 플레이 해봤는데 심심풀이로 꽤 괜찮은 게임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방법
탕탕특공대 쿠폰 입력 방법
탕탕특공대를 처음 플레이할 때 쿠폰을 이용해 약소한 패키지를 선물받을 수 있는데요. 게임이 일단 재미있는지 무과금 상태에서 시작할 때 쿠폰 코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