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프리미엄 회원 조건 및 혜택 알아보기

금융

필자의 소비 패턴상 해외구매가 거의 절반을 차지해서 이전에 사용하던 신한카드를 찢어버리고 삼성 아멕스 그린을 메인으로 사용해왔는데요.

카드를 발급받은게 16년 11월인데 현재 17년 6월 1일까지 할부 포함해서 1000만원 정도를 사용하니 조기 등급 상향이라는 문자와 함께 프리미엄 회원으로 승급되었습니다. 어떤 것이든 레벨업은 좋은것이죠. :)

samsungcard premium 01 1

삼성카드 프리미엄 회원은 이용실적과 신용도등을 기준으로 내년 선정하게 되는데 위와 같이 3가지 등급으로 나뉩니다. 예외적으로 THE 0, THE 1, AMEX GOLD, AMEX PREMIUM등 프리미엄 등급의 카드를 발급 받은 경우에는 위 3가지 등급중 하나로 바로 적용됩니다.

samsungcard premium 02 2

해마다 선정기간은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1년의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하게 되는데 예외적으로 필자처럼 단기간에 폭발적인(…) 카드 사용이 있다면 조기 회원으로 선정되었다는 문자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카드 사용은 적당히…)

혜택

samsungcard premium 03 3

프리미엄 3가지 등급의 공동적인 혜택은 무이자 할부, 포인트백, 리워드캐시백이며 등급마다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참고로 포인트백이란 포인트를 사용했을때 사용 포인트를 다시 적립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samsungcard premium 04 4

제공하는 혜택중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프리미엄 S 쿠폰입니다. 대부분 여행이나 외식에 특화되어 있으며 쿠폰코드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자의 소비패턴과는 달라 큰 의미는 없네요.

samsungcard premium 05 5

이밖에도 각종 할인이 적용되는데 잘 활용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필자에게는 큰 매리트가 없게 느껴지네요.

프리미엄 회원이 되서 딱 하나 좋은점은 ARS로 상담원과 연결할때 프리미엄 회원 라인으로 연결되서 바쁜 시간대에 대기시간이 조금 단축된다는점이 있습니다.

아무리 할인을 잘 받아도 결국 돈을 소비하는 것이기 때문에 등급에 연연하기 보다는 적당한 소비를 하는 것이 좋겠죠?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