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리뎀션2 온라인 베타 27일부터 시작

뉴스

레드 데드 리뎀션2(이하 레데리2) 온라인 베타 서비스가 11월 27일부터 얼티밋 에디션 소유자부터 시작, 30일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다.

이러한 단계적인 접속 체계는 얼티밋 패키지 구매자의 특전과 함께 동시 접속자가 몰려 서버의 부하가 걸리는 것을 방지하고 시스템을 모니터링해 서버가 다운되지 않게 대규모 플레이어 접속을 원할하게 처리한다는 락스타의 지침이다.

베타 기간 동안에는 레드 데드 리뎀션 온라인을 개선하는데 필요한 피드백을 가능한 많이 줄 것을 요구했으며 베타 기간은 몇 주에서 몇 달이 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레데리2 온라인이 적용되는 버전은 1.03이며 화면 상단에서 L1 버튼과 R1 버튼으로 스토리와 온라인을 선택할 수 있다.

Rdr Online Beta News Title New

레드 데드 리뎀션2 베타 플레이 적용 시점

국내는 오후 10시 30분 이후 적용

  • 11월 27일 : 레데리2 얼티밋 에디션 소유자
  • 11월 28일 : 26일 이전까지 레데리2를 플레이 했던 플레이어
  • 11월 29일 : 26일과 29일 사이에 레데리2를 플레이 했던 플레이어
  • 11월 30일 : 레드 데드 리뎀션2를 소유한 모든 플레이어

레드 데드 리뎀션 온라인, 친구와 함께

Rdr Online Beta News 02

레데리 온라인은 친구와 갱단에 참가하거나 직접 캠프를 세울 수 있으며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스토리 모드에서 진행했던 도전 과제 역시 온라인에서 진행 가능하며 전투, 사냥, 명사수, 생존가등 12가지 항목을 통해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레데리2에서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변화했던 ‘명예’ 역시 레데리 온라인에서도 중요한 상태로 적용되어 명예 수치에 따라 플레이어가 진행할 수 있는 임무의 스타일도 변화한다.

현재 공개되어 있는 명예에 영향을 받는 임무는 지도 곳곳에 있는 낯선 사람에게서 얻을 수 있는 ‘유랑 모드’, 2~4인의 플레이어가 협동해서 진행할 수 있는 ‘기회의 땅’이다.

또한 미니 게임과 같은 성격의 ‘슛아웃과 팀 슛아웃’, ‘무조건 맞춰라’, ‘일급 지명 수배자’, ‘적대적 인수’, ‘최고의 무기’가 공개되었다.

1 댓글. Leave new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