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동시입력 테스트 프로그램 Aqua’s KeyTest

유틸리티

구입한 키보드의 키가 잘 눌리는지 불량 테스트를 하려면 메모장을 하나 열어놓고 키를 하나씩 눌러가며 입력하면 간단하게 테스트가 가능한데요.

만일 무한 입력이라 불리는 동시 입력을 테스트 하고 싶은 경우에는 메모장으로 확인할 길이 없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면 몇가지 프로그램이 존재하는데 개인적으로는 Aqua’s KeyTest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Aqua’s KeyTest

Aqua's Keytest 01

Aqua’s KeyTest 다운로드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누르고 있는 키는 어둡게 표시되며 눌렀던 키는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키를 눌렀는데 키값이 입력되지 않아 색에 변화가 없다면 불량이겠죠?

동시 입력은 키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Num 키 위에 숫자로 표시되며 쉽게 몇개의 키가 눌려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키보드에 있는 LED들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프로그램 우측 하단의 Led Test 버튼을 클릭하면 LED가 점등되어 불량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Utorrent Title
uTorrent PRO v3.5.4 한글 포터블 다운로드
사용자가 가장 많은 토렌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인 유토렌트 프로 v3.5.4 버전입니다. 설치가 필요 없는 포터블 버전이며 한글 패치(utorrent.lng)가 적용되어 있으니 별…
Daum Potplayer Old Version 02
다음팟플레이어 구버전 32비트 64비트 다운로드
다음팟플레이어 구버전 32비트, 64비트를 필요로 하는 사용자들 대부분이 팟플레이어가 카카오로 넘어가면서 복잡하게 추가된 단축키와 기능들이 싫어서 일텐데요. 카카오 버전은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