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완전 삭제 Revo Uninstaller Pro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유틸리티

프로그램 제거 도구인 Revo Uninstaller Pro는 Freeware와 유료 버전으로 나뉘어 있으며, 프로그램 완전 삭제를 위해서는 Revo Uninstaller Pro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Revo Uninstaller Pro는 현재 5 버전까지 출시된 상태이며 Revo Uninstaller Pro 3 버전 라이센스가 할인된 가격으로 풀리기도 했는데요.

Revo Uninstaller Pro 3 구버전과 최신 버전의 차이점은 Windows App 제거 기능 유무로 프로그램 완전 삭제 기능 자체는 동일한데요.

하지만 최신 버전을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해서 Revo Uninstaller Pro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사용 방법까지 정리해 봤습니다.

Revo Uninstaller Pro 최신 버전 다운로드

Revo Uninstaller Pro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2가지로 공식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과 포터블 배포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후자는 크랙이 적용된 버전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최신 업데이트 버전은 정식 버전이 배포된 이후 조금 기다려야 하지만 바로 이전 버전은 손쉽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Revo Uninstaller Pro 다운로드

링크 : Revo Uninstaller Pro 공식 사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Revo Uninstaller Pro를 다운로드 받고 라이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수시로 라이센스 할인 행사를 하며 라이센스를 구매하지 않아도 30일 동안 무료 평가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랙 다운로드

크랙이 적용된 최신 버전을 받고 싶다면 위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가장 최신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하단의 다른 버전에서 특정 버전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파일을 내려받은 후 압축을 풀면 License 폴더 안에 revouninstallerpro5.lic가 있는데 이 파일을 C:\ProgramData\VS Revo Group\Revo Uninstaller Pro\ 경로에 붙여 넣기 하면 됩니다.

readme.txt 파일에도 간단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Revo Uninstaller Pro 한글 설정

Revo Uninstaller Pro 한글 설정 1

프로그램을 실행한 다음 우측 상단의 [더보기 > Options]를 클릭합니다.

Revo Uninstaller Pro 한글 설정 2

메뉴에서 [General]을 클릭한 다음 Current language에서 [한국어 / Korean]을 찾아 선택 후 OK 버튼을 누르면 Revo Uninstaller Pro 한글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Revo Uninstaller Pro 사용법

Revo Uninstaller Pro는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 완전 제거를 비롯해 프로그램 설치 기록, Windows 앱 관리, 브라우저 확장 기능 관리와 같이 Windows에서 설치되는 거의 모든 부분을 관리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프로그램 완전 삭제하기

Revo Uninstaller Pro 프로그램 제거 방법 1

Revo Uninstaller Pro의 응용 프로그램 목록에서 삭제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체크한 다음 [프로그램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Revo Uninstaller Pro 프로그램 제거 방법 2

디스크의 프로그램 관련 파일 및 레지스트리를 스캔한 후 Uninstaller 패키지를 비롯한 모든 파일을 삭제하게 됩니다.

이 때 시스템 복원 지점 만들기, 레지스트리 백업 옵션을 제공하며 [발견된 모든 잔여 항목 자동으로 삭제] 옵션을 체크하면 윈도우에서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Revo Uninstaller Pro 프로그램 제거 방법 3

프로그램의 Uninstaller가 실행되며 프로그램 삭제 후 Revo Uninstaller Pro에서 남아있는 레지스트리 찌꺼기와 파일 찌꺼기를 제거해줍니다.

강제 제거

Revo Uninstaller Pro 강제 제거

Revo Uninstaller Pro의 강제 제거 기능은 프로그램을 임의로 삭제했거나 불완전하게 삭제한 경우 Windows에 남아있는 찌꺼기를 정리할 때 사용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 경로 또는 실행 파일을 선택한 후 강제 제거를 진행하면 Revo Uninstaller Pro의 데이터베이스를 참고해 프로그램을 찾아낸 뒤 설치 경로 및 찌꺼기를 제거합니다.

기타 기능

Windows 앱, 브라우저 확장 기능 메뉴에서 현재 Windows에 설치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레지스트리에 남아있는 찌꺼기 및 파일을 모두 제거할 수 있으니 시스템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싶을 때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Utorrent Title
uTorrent PRO v3.5.4 한글 포터블 다운로드
사용자가 가장 많은 토렌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인 유토렌트 프로 v3.5.4 버전입니다. 설치가 필요 없는 포터블 버전이며 한글 패치(utorrent.lng)가 적용되어 있으니 별…
Daum Potplayer Old Version 02
다음팟플레이어 구버전 32비트 64비트 다운로드
다음팟플레이어 구버전 32비트, 64비트를 필요로 하는 사용자들 대부분이 팟플레이어가 카카오로 넘어가면서 복잡하게 추가된 단축키와 기능들이 싫어서 일텐데요. 카카오 버전은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