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SecretSNI 사용법

소프트웨어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HTTPS 검열은 서버 네임 인디케이션(Server Name Indication, SNI)을 감청한 다음 정부측의 블랙리스트에 올라와 있는 사이트와 일치한다면 접속을 차단하는 SNI 차단 방식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https 차단을 우회하기 위해 PC에서는 러시아의 개발자가 만든 GoodbyeDPI를 많이 사용하고 익스트림 매뉴얼에서도 소개한 적이 있지만 예상외로 오류 때문에 불편을 겪는 사용자가 많은 것을 댓글을 보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사용하기 아주 간단한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길호넷의 시크릿SNI를 소개합니다.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SecretSNI

Secretsni 01
길호넷의 secretSNI 페이지

링크 : 길호넷 secretsni.kilho.net

시크릿SNI는 길호넷에서 개발, 배포하고 있으며 사용에 제약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굿바이DPI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네트워크 라이브러리인 WinDivert를 기반으로 하며, MTU 설정이나 GoodbyeDPI를 사용할때 속도 저하가 생기는 것에 반해 시크릿SNI는 속도 저하가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SecretSNI 사용법

Secretsni 02

SecretSNI.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푼 다음 SecretSNI.exe를 실행합니다.

Secretsni 03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실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우회 준비가 완료되며 크롬이나 익스플로러등 웹브라우저에서 우회 접속하고 싶은 사이트 주소 앞에 https://를 붙여 접속합니다.

만일 윈도우7에서 우회가 되지 않는다면 KB3033929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한 다음 시도해 보면 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같은 모바일 환경에서 https 우회를 하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참고 : 모바일 HTTPS 차단 우회 접속 앱 SNIper 사용 방법

2 댓글. Leave new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