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

소프트웨어

구글 크롬은 보안 업데이트와 버그 개선을 한 새 버전이 나올때 마다 백그라운드로 자동 업데이트를 해서 보안을 유지하는데요.

하지만 사용자에 따라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될 때마다 확장 프로그램이 호환되지 않거나 브라우저가 무겁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고 간혹 한글 입력 관련 버그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크롬은 구버전으로 롤백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고, 크롬 설치 패키지는 온라인에서 마지막 업데이트 버전을 자동으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크롬 구버전을 설치하려면 오프라인 설치 패키지를 구해야하는데요.

구글에서는 공식적으로 크롬 구버전을 제공하지 않는데, slimjet 사이트에서 크롬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크롬 구버전 오프라인 설치 파일 구하기

Chrome Old Vestion Slimjet

Slimjet.com은 Slimjet 웹브라우저 공식 사이트인데 아이러니하게 크롬 옛날 버전을 버전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 뿐만 아니라 리눅스, macOS용 크롬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32/64비트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패키지로 제공되며 크롬 48, 60, 63등 안정적으로 사용했던 버전을 선택해서 받으면 되겠습니다.

구버전을 설치해도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기 떄문에 실행 전 자동 업데이트를 막는 설정을 하는 것이 좋겠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