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실적 확인하는 방법

금융

KB 국민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하면 전월 실적이 충족될 경우 카드 상품에서 제공하는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과 같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 신용카드등 카드 종류마다 실적이 인정되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적에 딱 맞춰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용 실적을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국민카드로 사용한 금액이 실적에 포함되는지, 전월 실적 조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려면 국민카드 앱을 이용하면 됩니다.

국민카드 이용 실적 확인하기

다음 달에 혜택을 받기 위해서 이번 달(당월)에 이용한 금액이 실적에 포함되는지, 실적으로 인정되는 금액은 얼마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국민카드 이용 실적 확인 1
  1. KB국민카드 앱을 연 다음 하단의 ‘혜택’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2. 카드이용실적·혜택 화면에서 실적을 확인할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스와이프합니다.
  3. 신용카드 하단에 실적인정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실적을 충족하는 경우 실적 달성 여부가 표시되며 구간별 혜택이 적용되는 경우 금액별 구간이 표시됩니다.
국민카드 이용 실적 확인 2
  1. 신용카드를 터치한 다음 실적인정금액을 선택하면 실적 인정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전월 실적을 확인하고 싶다면 날짜 기준을 전 달로 선택해 실적인정금액을 확인합니다.

국민카드 실적 기준과 실적 제외 내역 확인하기

카드 상품마다 실적 기준이 상이하며 실적 제외 결제에 대해서 목록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 떄문에 사용자가 실적 기준을 인지한 상태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하며 국민카드 실적 기준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적 기준 확인하기

국민카드 실적 기준 1
  1. KB국민카드 앱의 메뉴에서 ‘My KB > 카드관리’를 선택합니다.
  2. 카드관리 화면에서 실적 기준을 확인할 신용카드를 스와이프로 선택해 터치합니다.
  3. 카드 상품 설명 하단의 이용실적 제외대상에서 실적에 제외되는 매출 항목을 확인합니다.

실적 제외 내역 확인하기

KB 국민카드 앱에서 실적 제외 내역을 따로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핀테크 서비스를 활용하면 실적 제외 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더쎈카드를 이용해 실적 관리를 하기 때문에 더쎈카드를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국민카드 전월 실적 제외 확인
  1. 더쎈카드 앱의 ‘실적’ 탭에서 신용카드를 선택합니다.
  2. 사용금액 화면의 ‘내역’ 탭을 선택합니다.
  3. 결제 목록에서 실적제외가 표시된 결제건을 확인합니다.
  4. ‘실적’ 탭에서 실적제외 결제건을 제외한 총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쎈카드 앱에서 카드사와 연계해서 실적제외 내역을 확인하고 예상실적을 계산해볼 수 있어서 국민카드 앱에서 확인하는 것 보다 효율적으로 신용카드 실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