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taptap S 혜택 정리 – 1% 적립되는 무실적 카드

금융

삼성카드에서 출시하고 있는 taptap S(탭탭에스)는 심플(Simple)이라는 컨셉에 맞게 모든 가맹점에서 1%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조건에 따라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무실적 신용카드는 한달 소비가 적은 분이나 특정 가맹점에 대한 할인 조건을 맞추기 귀찮으신 분, 홈쇼핑이나 온라인 마켓에서 특정 카드로 결제시 할인이 되는 제품을 구매할때를 대비해 체리피커라면 카드사별로 하나씩은 발급받아 사용할텐데요.

삼성카드의 다른 무실적 카드인 삼성카드 4는 0.7% 적립률로 조금 낮지만 연회비가 5천원(유니온페이)으로 저렴한 반면 taptap S는 1% 적립률로 높지만 연회비가 1만원으로 유지비가 조금 높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삼성카드 taptap S 기본 정보

연회비

국내Master(해외겸용)
10,000원10,000원

taptap S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연회비가 1만원으로 같으며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만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본 혜택

구분적립
모든 가맹점1% 빅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

  • 법인공용카드, 할부,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 고용/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대학 등록금
  • 대중교통, 택시,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 고속도로 통행요금
  • 모바일 티머니, 선불카드 충전(삼성유포인트카드, 삼성전자 멤버십 BLUE 삼성선불카드, 삼성올앳카드 등)
  • 이마트 이클럽, 문자알림서비스, 스마트오토서비스 이용금액

모든 가맹점 1% 포인트 적립으로 삼성카드의 무실적 카드 중에서는 적립률이 가장 높은 편이며 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에 상품권은 표기되어 있지 않지만 상품권은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으니 상테크를 고려하는 분이라면 현대카드 제로를 발급 받는게 더 낫습니다.

그리고 홈쇼핑이나 온라인 쇼핑에서 ‘삼성카드 할인’ 행사로 할인 받은 금액 또한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적립 제외 대상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아파트 관리비, 4대 보험 중 건강보험은 적립 대상입니다.

추가 혜택

구분혜택(50만원 이상 실적)
모든 주유소 및 LPG2,000원 청구 할인
– 일 1회, 월 4회
모든 영화관1만원 이상 현장 결제시 5,000원 청구 할인
– 일 1회, 월 2회
–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한 예매시에도 적용

50만원 이상 실적이 있다면 주유소와 영화관에서 추가 혜택이 있지만 실적에 비해 혜택은 별로인 수준으로 특별한 장점은 없습니다.

마치며

무실적 카드중에서 혜택이 좋은 수준은 아니며 삼성카드 할인 혜택이 필요한 분이라면 삼성카드 4와 고민을 하게 될텐데요.

삼성카드 4는 아멕스 서비스가 따라오는 반면 적립률은 낮고, taptap S는 부가적인 혜택이 없는 반면 적립률이 조금 더 높기 때문에 여행과 거리가 먼 분이라면 taptap S를 발급 받는 편이 좋으며, 삼성카드가 꼭 필요하지 않다면 연회비는 더 저렴하고 토탈 적립률이 더 높은 동급 신용카드인 현대카드 제로 포인트형을 추천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