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뉴 캐시백 신용카드 혜택 정리 : 무실적 캐시백

금융

씨티카드의 대표 무실적 신용카드 상품인 뉴(NEW) 캐시백 카드는 기본적으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7% 씨티 캐시백을 적립해 주며 적립한도가 없습니다.

무실적카드 중에서는 혜택이 적은편이지만 전월실적 50만원일때 온라인 쇼핑, 해외결제, 휴대폰 통신 요금을 7% 특별 적립해 주기 때문에 소비 패턴이 맞다면 피킹률 5% 이상이 나오는 신용카드입니다.

연회비

Citi New Cashback Credit Card 01
브랜드연회비
VISA15,000원
국내전용13,000원

무실적카드 치고 연회비가 높은 편입니다. 무실적 적립이 0.7%로 낮은 편으로 무실적카드로 보기 보단 온라인쇼핑 혜택 위주의 전월실적 50만원짜리 카드로 접근하는게 나아보이며 추가 혜택으로 해외결제가 있기 때문에 국내전용으로 발급 받는 것은 메리트가 크게 떨어집니다.

뉴 캐시백 적립 혜택

가맹점적립률적립 한도전월 실적
전 가맹점0.7%무제한없음
온라인쇼핑7%1만 캐시백50만원
해외결제1만 캐시백
휴대폰 요금5천 캐시백
  • 전월실적 제외 : 카드론, 현금서비스, 연회비, 국세, 지방세, 수도요금, 도시가스요금, 포인트 사용분, 4대보험 납부액, 과태료 및 벌과금 납부액, 상품권/기프트카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일때 온라인쇼핑과 해외결제, 휴대폰 요금이 특별적립되며 실적에 제외되는 국세, 수도요금, 4대보험, 과태료, 상품권은 0.7% 적립이 됩니다.

적립 한도를 기준으로 계산을 해보면 온라인쇼핑 143,000원, 해외결제 $127, 통신요금 72,000원에 해당하는 금액이 혜택을 볼 수 있으며 실적을 채우기 위한 나머지 142,000원이 0.7% 적립되기 때문에 혜택에 딱 맞춰 사용한다고 가정했을때 피킹률이 5.2%가 나옵니다. (한달 적립 캐시백 약 26,000점)

그리고 연간 실적이 60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캐시백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데, 월 보너스 캐시백 치고는 짠편이며 캐시백은 결제 통장에 자동으로 환급되기 때문에 따로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참고로 전월실적 제외에 아파트 관리비가 언급되어 있지 않아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하면 딱이겠지만 아쉽게도 씨티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가스요금 같은 공과금을 자동납부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파트아이에서 지원하는 결제수단인 이지스페이도 씨티카드는 씨티BC카드만 등록이 가능하며 SSG페이도 아파트아이에서 카드결제가 막혀있기 때문에 우회 수단도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VISA Platinum 혜택

Citi New Cashback Credit Card Visa Platinum 02
  • 호텔스닷컴(Hotels.com) 최대 8% 할인
  • 와이파이도시락 15% 할인
  • 인천, 김포, 김해공항 내 카페 매장 10% 할인
  • 국내 특급호텔 및 호텔 내 스파 할인 서비스

비자로 발급받는 경우 여행과 공항, 호텔 서비스에서 추가로 비자 플레티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VISA 서비스 안내를 참고.

발레파킹 서비스가 제외되는 점은 아쉽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