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결제 카드 삭제 방법

인터넷 서비스

타오바오를 처음 가입하고 결제를 할 때 알리페이를 함께 가입하게 되며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해 결제를 진행하게 됩니다.

페이팔이나 카카오페이와 같은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카드 정보를 저장해 뒀다가 나중에도 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지만 카드 정보가 남아있어 찝찝한 사용자도 있을 수 있고, 한동안 타오바오에서 쇼핑을 하지 않을 경우 보안상 카드를 삭제하는 것도 좋은 선택인데요.

타오바오 사이트와 타오바오 앱에서 카드 정보를 삭제할 수 있으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오바오 웹사이트에서 카드 삭제하기

How To Delete Taobao Payment Card 1
  1. 타오바오 웹사이트에 접속해 로그인한 다음 상단의 我的淘宝를 클릭합니다.
How To Delete Taobao Payment Card 2
  1. 나의 타오바오 페이지의 프로필 항목에서 오른쪽의 我的支付宝를 클릭합니다.
How To Delete Taobao Payment Card 3
  1. 알리페이 화면 오른쪽에서 카드 아이콘에 있는 管理 링크를 클릭합니다.
How To Delete Taobao Payment Card 4
  1. 등록된 결제 카드 리스트에서 삭제할 카드의 管理 버튼을 클릭합니다.
How To Delete Taobao Payment Card 5
  1. 카드 세부정보 페이지에서 删除 버튼을 클릭한 다음 6자리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결제 카드가 삭제됩니다.

타오바오 앱에서 결제 카드 삭제하기

타오바오 앱의 계정 정보에서 결제 카드에 접근하려고 하면 알리페이 앱으로 링크가 걸리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타오바오 결제 카드를 삭제하려면 결국 알리페이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아이폰(iOS)를 기준으로 설명했지만 안드로이드도 요령은 같습니다.

How To Delete Payment Card Information In The Taobao App 1
  1. 알리페이(Alipay)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 다음 로그인 화면 하단의 Taobao account를 터치한 후 타오바오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How To Delete Payment Card Information In The Taobao App 2
  1. 하단 메뉴에서 Me를 터치한 다음 계정 정보 화면에서 Bank Cards를 선택하면 등록한 카드가 나옵니다.
How To Delete Payment Card Information In The Taobao App 3
  1. 삭제할 카드를 선택한 다음 Card Management 메뉴로 이동한 후 Unbinding을 선택합니다.
How To Delete Payment Card Information In The Taobao App 4
  1. 카드 관리 화면 하단의 Unbinding 버튼을 터치하면 한번 더 묻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Unbinding을 한번 더 선택합니다.
How To Delete Payment Card Information In The Taobao App 5
  1. 6자리 결제 암호를 입력하면 결제 카드가 깔끔하게 삭제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Gmail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새로운 메일을 받을 때 알림으로 알려주고 중요한 알림을 분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