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모든 전화 차단 설정 방법

안드로이드

간혹 전화기를 끈 것 처럼 모든 전화를 차단하고 싶은데 스마트폰은 써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공부를 하거나 업무를 볼 때 종종 필요한 모든 전화 차단 기능은 특히 특정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 같은 경우 전화를 걸기만 하고 받을 필요는 없는 경우에 사용하기도 합니다.

전화번호부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전화를 포함해서 걸려오는 전화를 차단하고 싶다면 방해 금지 모드와 수신 거부 설정을 활용해 걸려오는 모든 전화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방해 금지로 모든 전화 차단하기

How To Set Block All Calls On Galaxy Smartphone 1
  1. 상단바를 내려 방해 금지를 활성화 합니다.
  2. 방해 금지 아이콘을 길게 눌러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Set Block All Calls On Galaxy Smartphone 2
  1. 방해 금지 설정에서 알림 숨기기를 선택한 다음 알림창에 알림 표시 안 함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How To Set Block All Calls On Galaxy Smartphone 3
  1. 만일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모든 전화를 차단하고 싶다면 예약 시간에 켜기를 활성화해 시간을 지정합니다.

방해 금지로 전화를 차단한 경우 상대방이 전화를 걸었을 때 뚜~뚜~ 하는 신호음만 계속 가게되며 방해 금지가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스마트폰이 대기 상태거나 사용을 하고 있을 때도 전화가 오는 알림이 뜨지 않게 됩니다.

만일 전화기를 완전히 끈 것과 같은 효과를 내고 싶다면 방해 금지 설정 대신 전화 차단 설정을 해야합니다.

모든 전화 차단 수신 거부 설정

How To Set Block All Calls On Galaxy Smartphone 4
  1. 전화 앱에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통화 설정에서 수신 차단을 선택합니다.
How To Set Block All Calls On Galaxy Smartphone 5
  1. 전화번호 추가 칸에 0을 입력한 다음 적용 기준을 입력한 번호로 시작할 때로 선택합니다.
  2. 오른쪽의 + 버튼을 눌러 조건을 추가합니다.

전화 번호는 앞자리가 0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입력한 번호로 시작할 때 조건과 부합해서 모든 전화 번호가 차단됩니다.

이 방식으로 차단을 할 경우 전화를 걸었을 때 통화 연결음 대신 상대방은 ‘지금 고객님께서는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메시지를 듣게되며 전화가 꺼져있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다만 차단을 해제해야 할 때 등록해둔 조건을 삭제해야하며 다시 등록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모든 전화를 차단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4 댓글. Leave new

  • 오오! 이거 떄문에 골머리 썩고 있었는데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응답
  • 오 개꿀팁 ㄱㅅ

    응답
  • 진짜 골머리썩고 있었느데 모든번호 차단 진짜 짱이네요. 방해모드 이 정신나간 것이, 홈화면에서는 전화 원천 차단 잘되면서 네비만 키면 전화팝업 뜨는 걸 진짜 폰에있는 모든 옵션 1시간넘게 만졌는데도 도저히 방법이 없더군요. 0 으로 스타팅 번호차단 원천봉쇄가 저를 살렸습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님이 최고에요. 복받으세요.

    응답
  • 덕분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복 받으세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