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가족카드 비밀번호 변경 방법

금융

삼성카드에서 본인 명의의 개인카드를 발급받고 같은 종류의 카드를 가족 명의의 가족카드로 발급 받았을 때 가족카드 비밀번호는 메인 발급자의 개인카드 비밀번호와 동일하게 설정되는데요.

가족카드를 발급할 때 상담사에게 따로 얘기하지 않으면 비밀번호가 똑같이 설정되기 때문에 모르고 사용했다가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하는 등 가족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삼성카드 앱에서 가족카드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가족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모바일

How To Change The Family Card Password In Samsung Card 1

삼성카드 앱에서 메뉴를 선택한 다음 마이 > 카드비밀번호를 선택합니다.

How To Change The Family Card Password In Samsung Card 2

카드정보에서 좌우로 이동해 가족카드를 찾은 다음 CVC번호와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가족카드 고유의 비밀번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PC

How To Change The Family Card Password In Samsung Card Pc 1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한 다음 메뉴의 마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카드정보 카테고리에 있는 카드비밀번호를 선택합니다.

How To Change The Family Card Password In Samsung Card Pc 2

카드정보 페이지에서 가족카드를 찾은 다음 CVC번호와 변경할 새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하면 가족카드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 비밀번호 설정시 생년월일이나 전화번호 뒷자리등 타인이 쉽게 연상할 수 있는 번호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