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한도상향 신청 방법

금융

신용카드를 처음 발급받으면 일반적으로 2~300만원 정도의 한도로 발급되며 생활비 정도를 결제할 때는 문제가 없지만 고가의 물건은 신용카드 한도 때문에 결제를 못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삼성카드에서 이용한도상향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이 한도상향 대상인지 확인해보고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만일 한도상향 대상이 아닐 경우 결혼식, 여행, 자동차 구매등 일회적 결제에 한해 임시한도 상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한도조회 및 한도상향 신청하기

모바일

How To Apply For A Samsung Card Limit Increase 1

메뉴 > MY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카드 이용한도를 선택합니다.

How To Apply For A Samsung Card Limit Increase 2

카드이용한도조회 화면에서 현재 한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한도 아래에 ‘회원님은 즉시한도상향이 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보이면 한도상향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한도상향 탭을 선택하면 삼성카드에서 허용하는 일시불한도와 할부한도, 현금서비스 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How To Apply For A Samsung Card Limit Increase 3

추후 한도상향을 계속 하고 싶은 경우 카드이용한도조회 화면 아래에서 한도상향 안내 서비스를 신청하면 한도상향이 가능할 때 문자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PC

How To Apply For A Samsung Card Limit Increase Pc 1

삼성카드 웹사이트에 접속해 로그인한 다음 전체메뉴 > MY > 카드 이용한도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Apply For A Samsung Card Limit Increase Pc 2

한도상향 화면에서 즉시상향 가능한 총 이용한도와 할부한도, 단기카드대출 한도를 조절해 상향 신청을 하면 끝.

ARS

삼성카드 한도상담센터 : 1688-1080

웹사이트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기 어려운 분이라면 삼성카드 한도상담센터를 통해 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카드에서 허용하는 한도보다 더 높은 한도를 상향하고 싶은 경우에도 ARS 상담을 통해 얘기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임시 한도 상향 신청하기

How To Apply For A Samsung Card Limit Increase 4

소득이 많은 경우 한도를 2천만원 넘게 받을 수도 있지만 차량을 구매하거나 웨딩, 가전제품 구입등 한번에 목돈이 들어가는 경우 대부분 신용카드 한도를 초과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한도를 늘리고 싶은 경우가 있는데요.

이 경우에는 목적별 추가한도를 이용해 일시적으로 한도를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목적별 추가한도 이용처

목적이용처
결혼식호텔 및 웨딩홀
인테리어한샘리하우스 제휴점, 엘지하우시스 제휴점
가전 구매삼성 디지털프라자, 전자랜드, 하이마트, 삼성닷컴
여행국내 대부분의 항공사와 해외 국적기등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롯데관광, 내일투어등 패키지 상품
국내 결제건에 한함
병원비병원 업종 등록 가맹점(조합병원, 보건소, 방사선과, 정신과 제외)
장례식병원 운영 장례식장 및 전문 장례식장(상조회사 제외)
세금 납부국세/지방세 납부처
자동차 구매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4대 사회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자동납부건 제외)

PC / 모바일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 인터넷 신청으로는 이용처에 제한이 있기 떄문에 추가한도 신청은 인터넷 보다 ARS를 통해 상담원에게 직접 사용처를 상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삼성카드 한도 상향 조건은?

신용카드를 꾸준히 사용해도 한도 상향이 어려운 분들도 있을텐데요.

신용카드 한도는 연소득에서 연간 채무원리금 상환금을 뺀 금액에서 12를 나눈 값을 기본으로 신용등급에 따라 좀 더 높은 퍼센트를 곱해서 산정하게 됩니다.

한도 = (연소득 – 채무원리금 상환액 / 12) * 2(or r3)

연소득은 부동산과 예금 적금등의 재산과 사회 보험 납부 금액을 기준으로 추정하며 받고 있는 대출에 금리를 적용해 채무원리금 상환액을 계산합니다.

신용카드는 달마다 사용하니 여기서 12를 나눈 금액에 신용카드사에서 확인/판단하는 신용도 및 회원등급을 추가해서 신용카드 한도가 결정됩니다.

신용카드는 말 그대로 개인의 신용을 바탕으로 한달동안 돈을 빌려 결제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용등급 관리를 잘 해야되며 신용등급이 1등급인 경우 개인적인 경험으로 한달에 15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1200만원 한도는 쉽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