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사파리 시작페이지 변경하는 방법

Mac

맥의 기본 브라우저인 사파리는 시작페이지에서 아이클라우드 탭, 사용자 지정 홈페이지, 빈 화면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열었던 웹페이지를 아이클라우드(iCloud)로 연동해서 맥의 사파리 첫 화면에 아이클라우드 탭으로 보여줘서 작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아이클라우드와 연동된 열린 페이지를 숨기고 싶거나 사파리를 실행했을 때 네이버나 구글 같은 특정 사이트가 열리게 하렴녀 사파리 환경설정에 들어가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환경 : Safari 14, macOS 11 (Big Sur)

사파리 환경설정에서 시작페이지 변경하기

How To Change Safari Start Page On Mac 1

사파리를 실행한 다음 상단 메뉴바에서 Safari >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How To Change Safari Start Page On Mac 2

일반 탭에서 새로운 윈도우 열기와 새로운 탭 열기를 홈페이지로 변경한 다음 홈페이지 주소 입력칸에 사용자가 원하는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설정을 마치면 사파리 시작시 첫 화면으로 사용자가 입력한 웹페이지가 홈페이지로 시작됩니다.

사파리 시작페이지에 즐겨찾기, iCloud 탭 설정하기

How To Change Safari Start Page On Mac 3

사파리의 시작페이지는 즐겨찾기와 iCloud 탭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취향대로 시작페이지를 꾸밀 수 있는데요.

사파리 우측 하단의 아이콘을 클릭해서 즐겨찾기, 자주 방문한 웹 사이트, 개인 정보 보호 리포트, Siri 제안, 읽기 목록, iCloud 탭, 배경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