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교체발급 신청하는 방법

금융

현대카드에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다가 다른 카드로 교체하고 싶을 때 교체발급을 고려하게 되는데요.

교체발급은 기존에 사용하던 신용카드를 해지하고 신용카드를 새로 발급받는 과정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두가지 과정을 한번에 처리하고 싶을 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대카드 MX블랙과 같이 M 또는 X 카드가 있어야 신청 가능한 신용카드를 빠르게 발급받고 싶을 때 M/X 신용카드를 먼저 신청한 다음 바로 교체발급을 신청해서 기존 신용카드 없이도 빠르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 현대카드 MX 블랙 메탈 발급 후기 및 혜택 정리

현대카드 교체발급은 현대카드 앱, 홈페이지, ARS를 이용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배민과 같은 PLCC 카드같이 현대카드 앱에서 신청할 수 없는 신용카드는 상담원을 통해 교체발급을 받아야합니다.

현대카드 앱에서 교체발급 신청하기

How To Apply For Replacement Of Hyundai Card 1

1. 현대카드 앱을 연 다음 메뉴 > 카드 신청을 선택합니다.

2. 카드 신청 화면에서 교체 발급을 받고 싶은 신용카드를 선택합니다.

How To Apply For Replacement Of Hyundai Card 2

3. 선택한 신용카드의 화면 하단에 ‘신청’ 버튼을 터치한 다음 플레이트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면 선택 후 ‘완료’ 버튼을 터치합니다.

How To Apply For Replacement Of Hyundai Card 3

4. 카드 신청 페이지에서 ‘기존 카드 교체 신청’을 선택한 다음 보유한 신용카드 중에서 교체할 카드를 체크 후 확인 버튼을 터치합니다.

5.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과 옵션을 선택 후 신용카드를 신청하면 됩니다.


현대카드 앱을 기준으로 했지만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도 같은 방법으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교체발급을 하는 방법은 원하는 신용카드를 선택 후 신청 > 기존 카드 교체 신청을 통해 교체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PC 또는 모바일에서 신청하는게 어려움이 있는 경우 현대카드 ARS 1577-6000로 전화해서 상담원 연결 후 교체발급을 얘기하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FAQ

현대카드 교체 발급 후 연회비가 결제되었어요.

신용카드를 교체 발급 할 때 새로운 신용카드를 발급받는 것과 같이 연회비가 결제되며 신용카드 수령시 교체 대상 신용카드가 자동 해지되며 연회비가 일할 계산되어 환불됩니다.

현대카드 교체 발급 후 교체를 취소하고 싶어요.

교체 발급을 신청하고 하루 안에 취소 의사를 밝혀야 하며 하루가 지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기존 카드는 수령 등록을 할 때까지 최대 60일간 사용 가능하지만 대부분 자동으로 수령 등록이 되기 때문에 고객 센터에 상담하는 편이 정확합니다.

현대카드 교체 발급 후 실적은?

교체로 받은 신용카드는 수령 받은 달과 그 다음 달까지 실적 유예가 되며 1구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먀 (상품마다 상이) 기존 신용카드의 사용 실적은 넘어오지 않습니다.

현대카드 교체 발급시 할부 내역은?

기존에 할부로 결제한 내역은 교체 발급한 카드로 옮겨오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