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을 팟플레이어에서 바로 보는 방법

소프트웨어

팟플레이어의 URL 불러오기 기능을 이용하면 유튜브 웹사이트에 있는 동영상을 팟플레이어에서 재생할 수 있는데요.

유튜브 영상을 팟플레이어에서 재생하려면 보고싶은 유튜브 영상의 주소를 복사한 다음 팟플레이어를 실행 후 Ctrl + U 키를 눌러 붙여넣기해 동영상을 불러오는 과정을 거치는데, 단순한 과정이긴 하지만 두세번의 동작을 요구하기 때문에 짤막한 동영상을 자주 보는 경우 귀찮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마우스 클릭 한번으로 유튜브 영상을 팟플레이어에서 바로 재생할 수 있으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팟플레이어에서 바로 열기

How To Watch Youtube Videos Directly On The Potplayer 1

크롬 웹 스토어에서 PotPlayer YouTube Shortcut, Open Links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PotPlayer YouTube Shortcut, Open Links는 열려있는 유튜브 영상 아래에 팟플레이어로 열 수 있는 링크 버튼을 제공하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시청중인 영상을 바로 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팟플레이어의 재생 목록에 등록할 수 있어서 여러 동영상을 한번에 시청하고 싶을 때 상당히 유용한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How To Watch Youtube Videos Directly On The Potplayer 2

PotPlayer YouTube Shortcut, Open Links를 설치하면 기본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데, 다크 모드를 이용하는 경우 ‘어두운 버튼’ 옵션을 체크하면 버튼이 검정톤으로 변경되어 거슬리지 않습니다.

How To Watch Youtube Videos Directly On The Potplayer 3

유튜브 영상 하단의 ‘팟플레이어에서 재생’ 또는 ‘팟플레이어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유튜브 영상을 팟플레이어로 쉽게 열 수 있습니다.

How To Watch Youtube Videos Directly On The Potplayer 4

최초 연결시 ‘유튜브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을 열려고 합니다.’ 메시지가 뜨는데 하단의 ‘항상 www.youtube.com에서 연결된 앱에 있는 이 유형의 링크를 열도록 허용’ 옵션을 체크하면 됩니다.

How To Watch Youtube Videos Directly On The Potplayer 5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유튜브 영상을 팟플레이어에서 쉽게 재생할 수 있으며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유튜브 영상을 재생 목록에 넣어 시청하면 좋습니다.

특히 가로로 누운 세로 화면을 자주 본다면 화면 회전 기능(단축키 Alt + K) 을 이용하면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도 원할한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