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TOP5 2024년

인터넷 서비스

릴스를 아이폰, 갤럭시와 같은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거나 PC에서 웹사이트를 통해 인스타를 볼 때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 영상을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릴스는 15~30초 내외의 짧은 동영상 서비스로 틱톡의 인기에 대응하는 인스타그램의 게시물 형식 중 하나인데요.

영상의 길이가 짧기 때문에 릴스를 찍어 올리는 사람도 부담이 없고 보는 사람도 다양한 영상을 짧은 시간에 볼 수 있는데, 그 와중에 재밌는 영상이나 유용한 영상등을 인스타의 저장 기능을 이용해 저장하곤 합니다.

하지만 저장 기능을 사용했을 때 게시물이 사라지면 저장했던 영상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아쉬울 수 있는데, 이 경우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해 자신의 휴대폰과 PC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 화면
릴스 영상 화면

인스타그램 릴스 사이트 다운로드 방법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앱이나 프로그램을 사용해 릴스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간혹 인스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어서 보안적으로 좋지 못한데요.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면 아이폰, 갤럭시, PC 기종 모두 쉽게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하기 1
릴스 주소 복사
  1. 인스타그램에서 다운로드 받을 릴스를 선택합니다.
  2. 더보기 > 링크 공유 버튼을 선택해 릴스 주소를 복사합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하기 2
릴스 주소 붙여넣기
  1.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Downloader 탭을 선택합니다.
  2. 링크 삽입 칸에 복사한 릴스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하기 3
릴스 다운로드
  1.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릴스 영상을 불러오며 화면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2.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기기에 릴스를 저장합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하기 4
다운로드 파일 확인
  1. 브라우저의 다운로드 항목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음 위치에 릴스 파일이 저장됩니다.
    • 아이폰 : 파일 앱 > 나의 iPhone > Download 폴더
    • 갤럭시 : 내 파일 앱 > 내장 메모리 > Download 폴더
    • PC : 사용자가 선택한 폴더

다운로드 받은 릴스는 갤러리 앱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아이폰 같은 경우 파일 앱에 저장된 동영상을 사진 앱으로 옮기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참고 : 아이폰 파일 앱 안의 사진, 동영상을 사진 앱으로 옮기는 방법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TOP 5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면 PC와 모바일 모두 원본 영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릴스 URL만 알면 쉽게 저장이 가능해서 방법 또한 간단합니다.

앞서 사용 방법에서 소개했지만 릴스 URL을 주출하려면 릴스 영상에서 공유 > 링크 복사를 선택하면 됩니다.

1. InDown.io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Indown.io

InDown.io는 릴스 URL을 주소창에 입력하면 영상을 mp4 원본으로 저장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로그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도 비로그인 상태에서 릴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횟수에 제한이 없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sssinstagram.com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Sssinstagram

sssinstagram.com은 릴스를 비롯해 비디오, 스토리, 하이라이트를 저장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주소창에 릴스 공유 주소를 입력하면 영상을 미리보기 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원본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3. saveform.net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Saveform

동영상 저장으로 유명한 saveform.net의 인스타그램 다운로더는 릴스와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C를 비롯해 사파리, 크롬 등의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주소창에 인스타 주소를 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콘텐츠 미리보기 후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SaveIG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Saveig

saveIG는 인스타그램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로 릴스를 포함해 인스타의 모든 비디오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1080p, 2k, 4k, 8k 고해상도를 지원해 원본 화질로 영상을 받을 수 있는데, 릴스 같은 경우 자체적으로 해상도 제한이 걸려있어서 큰 의미는 없어 보입니다.

안드로이드 앱을 지원해서 갤럭시 사용자는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SaveInsta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 Saveinsta

SaveInsta는 인스타그램 릴스 다운로드 사이트로 원본 화질의 릴스 영상을 mp4 파일 방식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이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Documents by Readdle 앱에서 접속한 다음 동영상 링크를 붙여넣어 다운로드 받아 카메라 롤에 이동해서 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PC에서 Gmail 알림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Gmail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새로운 메일을 받을 때 알림으로 알려주고 중요한 알림을 분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