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신청 방법

안드로이드

삼성에서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출시할 때 마다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며 신제품을 구매했을 때 출시일을 기준으로 1년 동안 신청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 없는 콘텐츠 시청과 오프라인 저장, 백그라운드 재생과 같이 기존 유튜브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기능들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으며 유튜브 뮤직을 이용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신청하기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했다면 삼성 멤버스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을 신청할 수 있으며 4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은 새로 구입한 갤럭시에서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 앱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신청할 계정으로 미리 전환해 놓는 것이 편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신청하기 1
삼성 멤버스 혜택
  1. 갤럭시에서 Samsung Members 앱을 실행합니다.
  2. 유용한 정보 > 혜택을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3. 혜택 목록에서 Youtube Premium 4개월 무료체험 배너를 터치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신청하기 2
Youtube Premium 4개월 무료 체험
  1. 프로모션 안내 화면 하단의 무료 체험 버튼을 터치합니다.
  2. 유튜브 앱으로 전환되며 Youtube Premium x Samsung Galaxy 무료 체험 버튼을 터치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신청하기 3
유튜브 프리미엄 정기 결제
  1. Google Play에 결제 수단을 추가한 다음 정기 결제를 진행합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이 시작되며 신청일로부터 4개월 전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날짜 확인하기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 체험으로 사용하는 경우 가입일로부터 4개월 전까지는 요금이 결제되지 않지만 4개월 이후에는 10,450원이 청구되니 그 전에 미리 해지를 해야 합니다.

신청과 동시에 캘린더 앱에 일정을 저장해 놓으면 까먹지 않고 해지할 수 있지만 만일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신청 날짜를 잘 모르겠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날짜 확인하기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일 확인
  1. 갤럭시에서 유튜브 앱을 실행합니다.
  2. 프로필 아이콘을 터치한 다음 내 Premium 혜택을 선택합니다.
  3. 프리미엄 화면 상단의 회원 가입일을 확인합니다.

날짜를 확인한 다음 4개월이 지나기 전에 무료 체험을 해지해서 요금이 결제되지 않게 미리 알림을 지정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설정은 알림 및 전화 수신 벨소리를 모두 무음으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뺏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갤럭시 PDF 기본 앱 설정 방법
내 파일 앱에서 PDF를 선택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받은 PDF 파일을 열었을 때 PDF 뷰어가 아닌 구글 드라이브로 열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