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플로어 스탠드 조명 NOT 구입 후기

리뷰

밤에 거실에서 TV를 시청하거나 방에서 잘때 천장조명을 켜면 너무 밝기 떄문에 무드등이 필요해 스탠드 조명을 찾아보던 중 착한 가격의 이케아 스탠드 조명을 발견, 거실과 방에 배치하기 위해 두개를 구입했습니다.

박스 개봉과 조립

ikea floor lighting NOT 01 1

(더블!)

ikea floor lighting NOT 02 3

플로어 스탠드 NOT은 상향식으로 간접 조명을 활용한 무드등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리스타(Lersta)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원룸 같은 곳에 두기 부담이 없습니다.

ikea floor lighting NOT 03 5

구성품은 스탠드 받침대, 철제봉 3피스, 전원부 헤드, 커버, 매뉴얼, 전구 입니다. 조립은 유아도 할수 있을 만큼 단순하며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습니다.

스탠드 받침대 같은 경우 내부는 고무 같은 재질로 무게감이 있어 넘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하지만

ikea floor lighting NOT 04 7

번들로 들어있는 이케아 전구는 LED RYET E26 400루벤 5W로 이케아에서 2개에 5천원에 판매하고 있어 나중에 수명이 다하면 구매해 교체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주황색 빛으로(2700K) 소비전력이 5w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은은한 빛이 나며 전기료 부담없이 켜놓을 수 있습니다.

ikea floor lighting NOT 06 9

최대 100w의 E26 전구를 지원하므로 밝기가 약하다 싶으면 더 밝은 전구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상향식 스탠드 특성상 간접 조명이기 때문에 백색 보다는 황색이 더 어울리겠죠?

ikea floor lighting NOT 07 11

스위치는 헤드 부분에서 케이블 형태로 나오며 선정리 후크가 있어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배치

ikea floor lighting NOT 05 13

조립 후 거실에 배치해봤습니다. 상향식 스탠드라 빛이 위로 은은하게 퍼집니다.

ikea floor lighting NOT 08 15

하나는 방에 배치했습니다. 보통 이정도 어질러 놓고 살잖아요? :)

2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인테리어 가성비로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1 댓글. Leave new

  • 이런 생활가전, 가구 쓰시는 것도 종종 소개해 주세요. 블로그 전체적으로 둘러봤는데 라이프 스타일이 참 스마트하신거 같아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