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한도 조회 및 상향 증액 신청 방법

금융

생활에 필요한 결제를 현금 대신 신용카드로 하는 경우 생각보다 많은 지출을 하게 됩니다.

특히 사회초년생 같은 경우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생각보다 지출 금액이 많아 한도 초과에 걸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리고 신용도 관리에 예민한 분들은 이용하는 신용카드 금액을 한도의 10~20% 정도로 잡아 사용하기 때문에 실제 사용 금액이 많지 않더라도 한도를 크게 잡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국민카드는 콜센터에 전화로 한도 상향을 할 수도 있지만 전화 대기 시간이 아까운 분들은 인터넷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18년 4월 현재 모바일 앱에서는 한도 증액 설정이 불가능합니다.)

국민카드 한도 조회

kbstar increase limit 01 1

국민카드 홈페이지 이동

국민카드 사이트에 로그인한 다음 My KB > 이용한도관리를 차례대로 클릭합니다.

kbstar increase limit 02 3

이용한도관리 페이지에서 현재 한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한도를 상향하려면 ‘이용한도 증액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국민카드 한도 증액 신청하기

kbstar increase limit 03 5

이용한도관리 페이지에서 카드인증 또는 공인인증을 선택해 인증을 거칩니다.

kbstar increase limit 04 7

상향할 한도를 입력합니다. 만일 현금서비스를 잘 사용하지 않는다면 같은 한도액을 입력하면 됩니다.

만일 심사에 통과하지 못할까 우려된다면 소유 부동산등의 재산을 소득증빙서류로 추가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부동산 추가는 주소만 입력하면 됩니다.

kbstar increase limit 05 9

신청이 끝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과를 문자로 안내해 주며 신용도 및 결제능력을 감안해 한도를 상향해 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