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화면에 삼성 인터넷 사이트 바로가기 추가하기

안드로이드

갤럭시 스마트폰은 기본 브라우저로 삼성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으며 광고 차단 같은 확장 기능 때문에 모바일 크롬보다 더 선호하는 사용자가 많을텐데요.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 접속할 때 대부분 북마크를 이용하게 되는데,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고 북마크에서 사이트를 선택하는 과정이 번거로운 사용자는 홈화면에 삼성 인터넷 앱으로 열리는 사이트 바로가기를 만들어 원하는 사이트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삼성 인터넷으로 열리는 사이트 바로가기 홈화면에 추가하기

Adding A Shortcut To The Samsung Internet Site On The Home Screen 01

1. 삼성 인터넷 앱을 실행한 다음 홈화면에 바로가기로 만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메뉴 > 현재 페이지 추가를 선택합니다.

Adding A Shortcut To The Samsung Internet Site On The Home Screen 02

2. ‘다음에 현재 웹페이지 추가’ 옵션에서 홈 화면을 선택한 다음 ‘추가’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사이트 이름을 수정할 수 있는데 너무 길면 홈화면에 이쁘지 않게 표시되거나 사이트명이 중간에 잘려 표시될 수 있으니 사용자가 인지하기 편하게 수정해도 괜찮습니다.

Adding A Shortcut To The Samsung Internet Site On The Home Screen 03

3. 바로가기가 생성되며 아이콘을 길게 눌러 드래그해 사용자가 홈 화면에 배치할 수 있으며 ‘추가’를 선택하면 홈 화면의 맨 마지막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자동으로 배치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설정은 알림 및 전화 수신 벨소리를 모두 무음으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뺏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