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아이폰, 아이패드 구버전 앱 설치하는 방법

iOS

아이패드 2세대에서 넷플릭스를 설치하는 것과 같이 구형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앱을 설치할 때 iOS 버전 호환 때문에 앱 설치가 안될 때가 있습니다.

iOS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없는 구형기기 특성상 운영체제 버전 땜누에 앱 설치에 제한을 받을 수 있는데, 앱스토어에 구입목록이 있다면 현재 사용하는 구형기기에 맞는 구버전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구버전 앱 설치하기

구버전이 설치되는 과정을 설명하자면 이전에 설치했던 앱은 구입목록에 등록되는데 앱스토어에는 모든 버전이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구입목록에서 앱을 선택하면 현재 운영체제에 맞는 구버전이 설치되는 원리입니다.

How To Install Old Version Apps On Old Iphones And Ipads 1

앱 스토어를 실행한 다음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한 후 구입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Install Old Version Apps On Old Iphones And Ipads 2

구입 항목에서 설치하고 싶은 앱을 찾은 다음 구름 아이콘을 클릭하면 구버전 앱이 설치됩니다.

만일 구입목록에 원하는 앱이 없다면 최신기기에서 구형 기기에 로그인된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한 다음 설치할 앱을 다운을 받아 구입 항목에 등록한 다음 다시 시도하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