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휴면카드 해제 신청 방법

금융

국민카드 휴면카드 해제는 모바일 앱에서 바로 가능하다.

KB국민카드에서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안내 문자와 함께 신용카드가 휴면상태로 전환되는데요.

휴면카드 자동해지 규제가 폐지됨에 따라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후 1년 이상 이용 실적이 없는 경우에 휴면카드로 분류되며 5년동안 휴면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휴면카드 상태에서는 연회비도 면제되기 때문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할인율이 좋은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킵해둘 수 있는 좋은 조건이 되기 때문에 체리피커들이 잘 사용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휴면상태에서는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휴면카드를 해제한 다음 사용할 수 있는데, 국민카드에서 휴면카드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카드 휴면카드 해제하기

How To Apply For Cancellation Of Kb Kookmin Card Dormant Card 1

KB국민카드 앱에 로그인 한 다음 메뉴에서 My KB > 카드관리로 이동합니다.

How To Apply For Cancellation Of Kb Kookmin Card Dormant Card 2

카드관리 화면에서 거래정지된 휴면카드를 선택한 후 카드관리 화면 하단에서 휴면카드 계속이용 신청을 선택합니다.

휴면카드 계속이용 신청을 완료하면 거래정지가 풀리며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교통카드 기능은 2~3일 후에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