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휴면카드 해제는 모바일 앱에서 바로 가능하다.

KB국민카드에서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안내 문자와 함께 신용카드가 휴면상태로 전환되는데요.

휴면카드 자동해지 규제가 폐지됨에 따라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후 1년 이상 이용 실적이 없는 경우에 휴면카드로 분류되며 5년동안 휴면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휴면카드 상태에서는 연회비도 면제되기 때문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할인율이 좋은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킵해둘 수 있는 좋은 조건이 되기 때문에 체리피커들이 잘 사용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휴면상태에서는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휴면카드를 해제한 다음 사용할 수 있는데, 국민카드에서 휴면카드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카드 휴면카드 해제하기

How To Apply For Cancellation Of Kb Kookmin Card Dormant Card 1

KB국민카드 앱에 로그인 한 다음 메뉴에서 My KB > 카드관리로 이동합니다.

How To Apply For Cancellation Of Kb Kookmin Card Dormant Card 2

카드관리 화면에서 거래정지된 휴면카드를 선택한 후 카드관리 화면 하단에서 휴면카드 계속이용 신청을 선택합니다.

휴면카드 계속이용 신청을 완료하면 거래정지가 풀리며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교통카드 기능은 2~3일 후에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