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3 최근 실행 앱 하단 목록 삭제 방법

안드로이드

Z플립3의 내비게이션바에서 최근 앱 버튼을 터치하면 사용자가 실행한 앱 목록이 순서대로 오른쪽에서 왼쪽에 나열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근 앱 하단에는 사용자가 자주 실행한 앱 목록이 나타나는데, 이 목록은 안드로이드에서 사용자가 자주 실행한 앱을 카운트해서 추천 앱으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앱을 숨김으로 해도 자주 실행하면 앱이 최근 실행 앱 하단에 표시되기 때문에 앱을 노출하기 싫은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환경 : Z플립3, One UI 3.1.1

최근 실행 앱 하단 추천 앱 삭제하기

How To Delete The List Of Recently Launched Apps On Galaxy Z Flip 3 1
  1. Z플립3의 내비게이션바에서 최근 앱 버튼을 터치합니다.
  2. 상단 검색바에서 더보기 아이콘을 터치한 다음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How To Delete The List Of Recently Launched Apps On Galaxy Z Flip 3 2
  1. 최근 앱 설정 화면에서 추천 앱 표시 옵션을 끔으로 변경합니다.
How To Delete The List Of Recently Launched Apps On Galaxy Z Flip 3 3
  1. 추천 앱 표시를 비활성화한 후 다시 내비게이션 바의 추천 앱 버튼을 누르면 최근 앱 목록 하단에 추천 앱이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앱 버튼을 눌렀을 때 검색바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 검색창을 없애는 옵션을 원래대로 돌려놓거나 굿락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합니다.

상단 검색창이 나오는 상태에서 위 설정을 마친 다음 다시 굿락을 활성화하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모드 사용 방법
갤럭시 방해 금지 설정은 알림 및 전화 수신 벨소리를 모두 무음으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뺏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