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실적 조회, 전월실적 충족 확인하는 방법

금융

삼성카드를 이용하면서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으려면 매달마다 전월실적 관리를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신용카드의 종류마다 실적제외 항목이 다르며 일일히 계산하기 힘들기 때문에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실적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번 달에 사용한 금액에서 실적이 얼마나 포함되는지 알 수 있는데요.

삼성카드 실적조회 메뉴가 눈에 띄지 않아 찾아보기 어려운 분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삼성카드 실적조회를 쉽게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실적 조회하기

How To Check Samsung Card Usage Performance 1

1. 삼성카드 앱을 연 다음 로그인합니다.

2. 메뉴의 혜택 > 나의 카드 혜택을 선택합니다.

3. 전월 실적을 확인하고 싶은 신용카드를 스와이프로 선택 후 하단의 할인 항목을 선택합니다.

How To Check Samsung Card Usage Performance 2

4. 다음 달 혜택 오른쪽의 ‘서비스 이용조건 실적 조회’ 링크를 선택합니다.

5. 서비스 이용조건 실적 조회 페이지에서 실적포함된 이용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실적제외 금액을 확인하려면 화면 상단에서 실적제외 조회를 선택해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번째 나의 카드 혜택 화면에서 포인트 적립을 선택하면 실적 조회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나타나지 않으므로 ‘할인 받은 금액’을 선택해야 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카드 실적조회를 위해 매번 혜택 조회 페이지에 접근하기 번거로운 경우 더쎈카드와 같은 신용카드 실적 관리 앱을 활용해 쉽게 실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 아멕스 MR 현금화 하는 방법
현대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는 MR 포인트가 쌓이면 호텔, 항공사 마일리지나 바우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는데요. 아멕스의…